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현지인 추천 잔치국수와 오뎅(어묵)국수 맛집 생면전문점 우리국수잘하는집

심야옹이 2023. 10. 30. 23:22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면을 아주 사랑하는 저희 부부는 주발에 두 끼는 면으로 식사한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남편 회사 근처에 생면을 잘하는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우리 국수 잘하는 집 소개해드립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주차정보:가게 앞 주차장 있습니다.

*영업시간: 화-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메뉴:

*가게내부:

가게는 넓은편이었고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728x90

남편은 콩국수 생면을 맛있게 먹고 왔다고 했는데 여름계절메뉴라 지금은 맛볼 수 없다는....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그래서 잔치국수와 오뎅국수 그리고 만두를 시켰습니다.

메뉴 주문을 받으시고 바로 밑반찬을 가져다주셨고 더 드시길 원하시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나온 오뎅국수~ 오뎅한꼬치가 통으로 들어가 있네요~

와~ 생면이 아주 탱글탱글해요~

따뜻한 어묵 멸치육수에 생면을 말아먹으니 너무 감칠맛 나고 좋았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안에 고명으로 들어가 있는 유부도 딱 제 취향이네요~

꼬치에서 어묵을 빼서 간장에 찍어먹으니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불렀습니다~

함께 시킨 만두 등장~ 만두는 손만두는 아닌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사이드를 시켜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특별함이 없었네요~

생면으로 만든 잔치국수와 어묵국수 뜨뜻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더 추워지는 겨울날 또 한 번 오고 싶은 마음이네요~

그때는 이 집 짜글이도 맛있다고 하니 짜글이와 생면세트를 먹어보고 싶네요~ 생면 좋아하시는 분들께 우리 국수 잘하는 집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