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현지인 신시가지 근처 전북도청 맛집 추천 제주 은희네 해장국

심야옹이 2023. 12. 8. 00:16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추운 겨울 뜨끈한 국물요리를 먹고 싶어서 찾아간 제주 은희네 해장국 소개해드립니다.

 제주 은희네 해장국은 전북 도청근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주차정보: 근처 공용주차장 무료로 이용가능

*영업시간:

*메뉴:

*가게내부:

728x90

한번은 평일 점심에 방문했고 한 번은 주말 토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요~

이곳은 주변에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평일 점심이 더 붐비는 이상한 현상이...ㅋㅋㅋㅋ

주말에는 기다리지 않고 한산한 분위기속에 밥을 먹었고

평일에는 웨이팅까지 있어서 북적북적한 분위기에서 해장국을 먹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드디어 뜨끈한 해장국 등장입니다.

커다란 선지 한조각이 눈에 들어오네요~

밑반찬은 깍두기와 청양고추 그리고 이 집의 비법 간 마늘입니다.

밥은 흑미밥으로 나오네요~

반응형

돔배고기 소자입니다. 

와~ 나오자마자 엄청난 양에 너무 놀랬네요~

혼자서 먹어도 모자랄 양입니다....

다음엔 그냥 해장국만 먹는 걸로~

 

해장국 안에는 시래기와 콩나물 고기 그리고 당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남편은 선지를 안 좋아해서 따로 빼놓았습니다.

간 마늘을 넣기 전과 후의 맛이 확~ 달라지는 게 느껴지네요~

간 마늘은 꼭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장탕입니다.

내장탕 안에는 당면이 없어요~

추운 겨울 속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뜨끈한 국물요리 제주 은희네 해장국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