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서울 맛집 추천 무빙 한효주 조인성의 남산 원조 돈가스 소파로23 다녀온 후기

심야옹이 2023. 10. 9. 01:21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요즘 너무나도 핫한 무빙에서 인상적인 장면이 있었는데요~

바로 주인공 조인성과 한효주가 남산에 있는 돈가스 집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었어요~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너무나도 저 장소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평소에 돈까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드라마도 너무 재밌게 보기도 했고~

그래서 찾아가게된 서울 남산돈가스~ 리뷰해 드립니다.

친구와 12시까지 만나기로 해서 전주에서 6시 30분에 일어나서 찾아갔어요~

우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줄이 어마 어머 하네요~!!

30분에서 1시간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ㅠㅜ

하지만 서울까지 가서 포기할 순 없죠~ 드디어 들어갑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영업시간: 09:00 ~22:00

*메뉴:

*가게내부:

728x90

우와~~~~ 가게 안은 손님들로 북적북적했어요~

 웨이팅이 있으니 당연히 가게안도 만석이었죠~ 정신이 너무 없었습니다. 

가게는 들어가는 입구에서는 좀 좁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율이 좋아 보였어요~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주문을 하고 나니 식전 수프를 주셨습니다. 그냥 누구나 예상가능한 그 수프맛입니다~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에 성인 3명이서 돈가스 4개를 시켰습니다~

기본 돈가스 2개, 생선가스가 들어가 있는 반반가스 1개, 치즈돈가스 1입니다.

반응형

근데 너무나도 이해가 안 가는 주문받음이어서 말씀드리는데요~

생선가스는 안된다고 하면서 반반가스는 주문된다고 하는 게 이상했어요~

사람도 많고 정신도 없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그냥 네~ 그럼 반반가스로 주세요. 했는데~

이건 무슨 주문받는 방식이죠?? 반반은 되는데 생선가스는 안된다~ 흠..... 생선가스가 많이 준비되어있지 않았었다고 생각하겠습니다.

제 입맛에는 치즈돈가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비치된 고추와 함께 돈가스를 먹으니 느끼함도 사라지고 궁합이 아주 잘 맞더라고요~

맛은 솔직히 그냥 일반 돈가스 맛이었고 여기보다 맛있는 돈가스집 전주에 천지빼까리입니다~ 소스양이 적은 것도 아쉬운 점 중에 하나였습니다.

무빙 덕분에 서울 가서 남산 구경도 하고~ 남산 원조 돈가스도 먹고 추억하나 생겼다고 생각할래요~ 한 시간 웨이팅 해서 드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