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또 뭇나? 그집-전주 현지인 추천 도넛츠 맛집 선이랑(Sun's Donut)

심야옹이 2023. 9. 24. 21:29
728x90
반응형

또 머먹는데?

5월에 방문했다가 원하는 도넛을 먹지 못해서 

다시 재방문 하게된 전주 도넛 맛집 선이랑 또 뭇나? 그집에서 소개해드립니다.

728x90

와우!! 이번에는 제가 그토록 원하던 크렘브륄레~!! 겟했습니다!!

집으로 포장해 왔어요~

크렘브륄레 두개 츄러넛 하나 허니 바닐라 글레이즈 총4개 16500원!!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허니 바닐라 글레이즈도 달달하니 맛있었지만 크림이 있는게 더 제 취향입니다.

츄러넛은 츄러스가 설탕글레이즈위에 뿌려져있어 계피 향이~ 강하게 낫습니다.

드디어 만났네요~ 저번에 눈앞에서 놓친 크렘브륄레 입니다.

와~ 크렘브륄레 도넛츠 위의 설탕코팅이 두꺼워서 깨트리기에 힘이 아주 많이 들어갔어요~ 

설탕 코팅이 살짝있는줄 알았는데ㅋㅋㅋㅋ 달달함과 부드러운 크림 그리고 쫀득한 빵의 조화가 미쳤습니다....

저번에 요 크렘브륄레 도넛을 못먹고 와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에 다시 재방문해서 먹어보길 너무 잘한거 같아요!!

제 입맛에 딱 맞는 도넛츠였습니다!!

하나를 먹자마자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ㅋㅋㅋㅋㅋ

선이랑의 달콤한 도넛츠들은  주말에 기분전환 하기에 딱 좋은 디저트였습니다.

2023.05.07 - [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 전주 현지인 추천 도넛츠 맛집 선이랑 (Sun's Donut)

 

전주 현지인 추천 도넛츠 맛집 선이랑 (Sun's Donut)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도넛츠 너무너무 사랑하는 제 레이더망에 잡힌 도넛츠 맛집 선이랑 소개해 드립니다. 밖에서 봤을 때 건물 분위기가 어두워서 도넛츠 집이 아닌 줄... 그런데 달콤한

simcaroline0331.tistory.com

선이랑의 위치와 다른 도넛의 정보가 궁굼하시면 첫번째로 소개해드렸던 제 글을 봐주세요~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