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사랑하는 브랜드 입생로랑

인생 쿠션 추천 입생로랑 [선물포장]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쿠션 NEW 꾸뛰르 에디션 + (립 미니어처)

심야옹이 2023. 3. 25. 22:17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꾸준히 사용해 오던 엉크르 드 뽀 쿠션을 다 사용해 버려서 어떤 쿠션을 살까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된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쿠션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평소에 엉크르 드 뽀 쿠션을 수정용으로 사용을 해서 제 피부톤보다 약간 밝은 10호를 사용했었는데 이번엔 베이스로 뚜쉬 에끌라 글로우 팩트 쿠션을 사용하고 싶어서 자연스러운 톤인 20호를 구매했습니다.


어떻게 샀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립 미니어처까지 주는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픽!!!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주소와 20 호수를 입력한 후 이틀정도만에 도착!!

고급진 입생로랑 선물포장 박스까지 함께 동봉되어 왔네요.

선물포장 옵션이어서 그런지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카드도 함께 들어가 있었습니다. 

728x90


 

입생로랑 쿠션은 그냥 저에게는 어떤 기능이 없어도 브랜드 자체만으로 사랑하는 제품입니다~ 

사실 대단한 커버력과 대단한 물광이 없어도 입생로랑 그 자체로 사랑입니다~

와.... 진짜 고급진 연핑크 보이시나요??

받자마자 머가 제일 마음에 들었냐고요?? 그냥 입생로랑 팩트 쿠션을 사용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어플리케이터가 99%죠!!

영롱하고 고급진 분홍색 팩트에 반해버렸습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반응형

일반 보송한 쿠션이랑은 조금은 다른 메쉬재질 안에 제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이크로 필터 메쉬가 있다고 해도 푹~찍었더니 너무 많이 퍼프에 묻어져서 꼭 얼굴에 올리실 때 양조절을 해주세요.

함께 온 립 미니어처도 딱 제 쿨톤에 찰떡인 색깔이 왔네요!!

하아~ 발색이 미쳤습니다!!

푸른 끼가 도는 레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쿠션 두께감이 확실히 얇아졌고 오픈이 자석이라 딸깍 눌러서 열필요가 없어 사용하기에 더 편해졌어요.

엉크르 드 뽀 쿠션 보다 발림성도 더 좋아지고 커버력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네요~

다음엔 탑시크릿 톤업 UV와 마스카라 구매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