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사랑하는 브랜드 입생로랑

입생로랑 쿨톤 립스틱 추천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볼드21 루쥬 파라독스,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10 코레일 앙티노미크, 11 엠비규어스 베이지

심야옹이 2022. 12. 16. 23:45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립스틱 안 산 지 너무 됐다 싶었는데 남편이 화장품 폭탄? 선물해주셔서 선물꾸러미 한번 풀어봅니다.

처음으로 구입해본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볼드 립스틱과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었던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두 종류 그리고 엉크르 드 뽀 쿠션 어플리케어터 쉽게 말해 쿠션 퍼프입니다.ㅋㅋ

입생로랑 화장품 이름들은 들어도 들어도 봐도 봐도 적응이 안 된다고요!!ㅋㅋㅋ 그리고 꾸뛰르 팔레트 사은품으로 받은 샘플 종류들과 파우치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꾸뛰르 팔레트는 다음에 이어서 보여드리고 이번에는 립스틱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데서 샀는데?

예전에는 부산에서 화장품을 많이 구입했지만 전주로 오고 나서는 무조건 가까운 전주 롯데 백화점이죠~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지만 저는 화장품이 오기를 기다리는 것을 아주 싫어합니다...ㅋㅋㅋㅋ그리고 무조건 눈으로 보고 사야 해서요~ 컬러 제품들은 특히 화면으로만 보고 구입하면 실패할 확률이 크잖아요~ 볼드 립스틱과 꾸뛰르 팔레트는 남편이 혼자 백화점 가서 직원분이 제가 많이 구입한 립스틱 종류와 화장품 제품번호들을 보시고 쿨톤 색상들을 많이 구입한 걸 보고는 추천받아서 사 왔더라고요~ 우와~~ 우리 남편 정말 똑똑하지 않나요??ㅋㅋㅋ 덕분에 대박 마음에 드는 제품들을 손에 넣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728x90

 

15만 원 치를 사면 파우치를 준다는 직원의 말에 솔깃해서 선택한 게 이것이라며 아주 그냥 고급지게 포장된 쿠션 퍼프 2장을 내미는 남편...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이거 정말 필요했는데~ 진짜 잘했다고 칭찬해줬습니다~

꾸뛰르 잉크 쿠션,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제품 전용 어플리케이터 (2개입)

쿠션 어플리케이터로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부드럽게 밀듯이 눌러 펴 발라 고급스럽게 빛나는 새틴 스킨을 완성합니다.

반응형

제품 어때?

우와~ 한 번의 터치로 빛을 발하는 대담한 컬러 더 볼드 립스틱!!! 발색이 진짜 미쳤네요~

입생로랑 립스틱을 사는 이유는 발색이고 머시고 무조건 어플리케이터 디자인 때문입니다!! 그런데 볼드 립스틱은 색이 너무 예쁘네요~

예전부터 꾸준히 사용해오던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립스틱은 가격이 미쳤습니다... 왜 이렇게 자꾸 비싸지는 거죠??ㅠㅜ

더 슬림 립스틱 두 개만 사도 10만 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후들후들.... 손 떨려서 이제 두 개를 한꺼번에는 못 살듯해요. 10호 코레일 앙티노미크는 쨍한 레드로 포인트 컬러로 구입했고 11호 엠비규어스 베이지는 베이스 컬러로 깔기 좋을 것 같아서 구입 했습니다.


*사은품

 

퓨어 샷 샘플들도 제 피부에 잘 맞았습니다!! 벌써 다 써서 너무나 아쉽네요~~ㅠㅜ 

퓨어샷 리치 탄력 크림은 바르자마자 아주 쫀쫀함이 느껴져서 구입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향수는 몽파리 인텐스 오 드 빠르펭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몽 파리 오드 빠르펭이 더 제 취향인 걸로~ 이것으로 입생로랑 립스틱 리뷰 마칩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