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사랑하는 브랜드 입생로랑

내가 사랑하는 브랜드 입생로랑 매니큐어 124, 84, 74

심야옹이 2023. 3. 7. 12:45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이제는 사고 싶어도 매장에서 팔지 않아서 구입하지 못하는 입생로랑 매니큐어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해봅니다.

얼마 전에 전주 백화점 매장에 입생로랑 매니큐어 신상 색들이 뭐가 나왔나 궁금해서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전주 백화점 매장에는 매니큐어가 들어오지 않는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들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728x90

아니 도대체 왜죠?? 비싼 가격 때문인가요?? 그래도 그만큼의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아쉬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컬러들은 이미 다 단종된 상태더라고요.

검색해 보니 해외 직구로는 몇몇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 주세요.

입생로랑 매니큐어의 최대 장점은 퀵-드라이입니다.

진짜 손톱에 올리면 바로 착~ 달라붙고 빠르게 말라서 오랫동안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컬러는 머~ 원콧에도 선명한 발색을 낼 만큼 선명해요~ 그래도 투컷이 국룰이죠~

동생이 집에 놀러 왔을 때 74호를 발라보라고 권했는데요.

한번 바르자마자 일반 매니큐어와 너무 다른 빨리 마름에 반했어요!!

진짜 한 번만 써봐도 정말 좋다는 걸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74호는 동생에게 선물했네요~

해외 직구나 해외제품 대행사이트를 보니 거의 4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네요. 근데 배송비까지 하면 5만 원.... ㅠㅜ


제품 사용 방법은?

입생로랑 매니큐어는 뚜껑이 장식품입니다. 열면 또 다른 진짜 메니큐어 팁이 붙어있는 뚜껑이 나와요.

반응형

입생로랑 메니큐어 안에는 작은 쇠구슬? 두세 개 정도가 들어가 있어서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어도 흔들면 잘 섞입니다.

이제는 전주 롯데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어 아쉬운 입생로랑 매니큐어 포스팅이었습니다. 

발색 및 퀵드라이가 잘 되는 또 다른 제품을 저는 찾아보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