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사랑하는 브랜드 입생로랑

인생 마스카라 추천 입생로랑 LIMITED EDITIONS 마스카라 볼륨 에페 포실 더 컬러

심야옹이 2023. 4. 19. 23:57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봄을 맞이해서 선크림과 마스카라를 입생로랑에서 구매했습니다!! 

너무 영롱~하네요~ 이번에는 입생로랑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카라 볼륨 에페 포실 더 컬러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어떻게 샀는데?

입생로랑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했습니다. 포장이 아주 예쁘게 되어 있었고 이틀 만에 도착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입생로랑만의 독특한 이중 재질 브러쉬가 강력한 컬링과 깨끗한 볼륨을 선사해 주는 마스카라로 오래 지속되는 컬링으로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룩을 표현해 보라고 되어있습니다.

728x90

예전에는 랑콤 블랙스완 마스카라를 정말 잘 사용해 왔는데 어느 순간 번짐이 심해서 안 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마스카라 유목민 생활을 엄청나게 했었죠~ 키스미부터 롬앤, 에뛰드, 디올~ 등등 하지만 제가 애정하는 입생로랑 핑크빛 메탈을 보자마자 헐... 이건 사야 해!!


제품 사용 방법은?

반응형

두 가지 타입의 섬유 브러쉬와 고무 브러시가 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브러쉬에 마스카라 용액이 적절하게 묻혀져 나와서 양조절에 신경쓰실  필요가 없어서 편해요.

컬링과 볼륨 표현이 미쳤네요... 54,000원이 아깝지가 않네요~

게다가 마스카라 가루 안 날리고 지속력까지 짱짱하니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다음엔 선크림 리뷰 가지고 올게요~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