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사랑하는 브랜드 입생로랑

쿨톤 아이쉐도우 추천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9 러브

심야옹이 2022. 12. 26. 00:05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저는 브랜드 화장품 중에서 입생로랑을 가장 사랑하는데요. 지금까지 구매한 립스틱, 쿠션, 에센스, 선크림, 매니큐어, 향수 모두 다 제 마음에 쏙~들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입생로랑에서 구매해본 컬러 아이섀도 팔레트  9 러브를 소개해드립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여러 가지 컬러 조합이 있었지만 쿨톤인 저에게 어울리는 조합은 9 러브여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입생로랑 화장품을 쓰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어필리케이터의 디자인이죠!! 팔레트도 반짝이는 금색에 로고가 딱!! 예쁘네요~

입생로랑이 선사하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색채의 아이섀도 팔레트입니다.

한 벌의 오뜨 꾸뛰르 의상처럼 조화롭게 배합된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의 아이섀도가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다.

728x90

제품 사용 방법은?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는 총 두 가지 타입으로 사용가능 합니다.

드라이 타임으로 사용 시: 스펀지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일반적인 파우더 타입으로 사용하면 쉬머링 한 펄감으로 마무리됩니다.

웻 타입으로 사용 시 물에 적신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한 층 더 강렬하나 컬러와 매혹적인 광채가 더해집니다.

손목에 한 시연과 밑에 제 눈에 직접 발라본 사진 모두는 일반적인 드라이 타입으로 사용했을 때의 상태입니다.

반응형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메이커업을 하는 순간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코랄계열 두 색은 발색이 연하지만 고급스럽운 반짝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 팔레트 만으로는 음영메이크업을 다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생각했지만 보라색과 자주색으로 시도해보니 못할 것도 없더라고요~ 물론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마무리를 해야죠~ 저는 무조건 만족입니다. 다음엔 좀 더 많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꾸뛰르 컬러 클러치 아이섀도도 구매해보고 싶네요. 요즘 팔레트에 관심이 많아서 다른 제품도 좀 구매했는데 다음에 또 소개해 드려 볼게요~ 이것으로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9 러브 리뷰를 마칩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