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 12

일반동사의 현재형

동사 대상의 동작이나 작용을 나타내는 품사인 동사는 크게 be동사, 일반동사 그리고 조동사 세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사는 주어 뒤에서 주어의 움직임이나 상태를 나타내는 말입니다. 동사는 문장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필수 구성 요소일 뿐만 아니라 시제를 결정합니다. 1. 일반동사 일반동사는 be동사와 조동사를 제외한 동사로, 주어의 행동이나 움직임을 나타낸다. be동사 am, are, is, was, were 일반동사 love, hate, admire, adopt, produce 조동사 can, may, should, must, will 1-1. 일반동사 현재형의 쓰임 일반동사의 현재형은 현재 일어나는 상황이나 동작, 일반적인 사실, 습관적인 그리고 반복적인 행동, 변하지 않는 진리, 속담이나 ..

인칭대명사의 격변화와 소유대명사

1. 인칭대명사의 격변화 1-1 인칭대명사의 격변화 - 주격, 소유격, 목적격 영어를 배우다 보면 인칭대명사를 꼭 한 번쯤 외워야 하는 때가 오는데요. 대명사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당연히 인칭대명사입니다. 인칭대명사란 사람이나 사물의 이름을 대신하는 것으로 문장에서는 하는 역할에 따라 단어 형태가 달라져 완벽하게 외워놓아야 헷갈리지 않습니다. 말하는 자신이나 상대방, 제삼자 등 사람을 나타내는 인칭대명사에는 주격과 소유격 그리고 목적격이 있습니다. 인칭 주격(~은,는,이,가) 소유격(~의) 목적격(~을,를) 단수 1인칭 I my me 2인칭 You your you 3인칭 He his him She her her It its it 복수 1인칭 We our us 2인칭 You your you 3인칭 Th..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SS블라썸 시크릿 가든 글라스 콜드컵 500ml

또 왜샀는데? 스타벅스에서 봄 시즌을 맞아 SS블라썸 시리즈를 내놓은 지 좀 시간이 지났지만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 오랜만에 구매했습니다. SS블라썸 시크릿 가든 글라스 콜드컵 500ml입니다. 어떻게 샀는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는 일시품절 상태였고 저는 전주 스타벅스 서신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가격이 좀 사악했지만~ 유리제품이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뻐요~ 유리도 좋은데 분홍이라 더 좋아요~ ㅋ 봄이 온 거 같아서?? 샀다고.... 그냥 사고 싶어서 샀습니다...ㅋㅋㅋㅋ 취급 시 참고사항을 읽어보니 차가운 음료 전용 글라스 컵인데 얼음에 의한 충격으로 글라스가 깨질 수가 있다니... 제가 음료를 먼저 붓고 나서 얼음을 꼭 넣어야 한다는 주의사항을 매번 지..

전남 구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섬진강뷰 라플라타 봄메뉴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 추천

안녕하세요~ 캐러멜 중독자 심 야옹입니다. 전주에서 그리 가깝진 않지만 구례 천은사를 갔다가 오는 길에 들린 베이커리 카페 라플라타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10:00-19:30 라스트오더 19:20 전화번호:061-782-2701 우와~ 라플라타 주차장 보이시나요~ 엄청나게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플라타에 들어가기 전까지 섬진강 뷰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카페가 엄~청 넓어서 사람들이 많아도 숨 막히지 않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라플라타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제 빈 바닐라라떼가 궁금해서 가장 먼저 주문했습니다. 여러 종류의 케이크와 베이커리 쿠키 종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우와~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의 이 비주얼을 보고 어떻게 안 시키나요~ 루프탑은 노 키즈존이라 하니 좀 더 조용하게 커피와 케이크를..

레고 77049 동물의 숲 여울님을 초대합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꺄악!! 드디어 출시 되었네요!! 레고에서 동물의 숲이!! 나오다니요!! 보자마자 사랑에 빠져 데리고 온 동물의 숲 77049 여울님을 초대합니다를 소개해드립니다. 정가는 52,900원입니다 온라인에서 조금 더 싼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레고 동물의 숲 77048 갑돌이의 보트 투어 77050 너굴 상점과 부케의 집 77047 릴리안의 즐거운 캠핑 77046 유니오의 생일 파티 출시된 시리즈 모두 다!! 를 사고 싶었지만... 돈이... 또르르~ 그래서 엄청 고민하다가 고르고 고른 여울님을 초대합니다입니다!! 조립을 시작해 봅니다~ 역시 처음은 주인공인 여울이죠~ 조립방법이 나와있는 책자 안에 다른 시리즈들이 나와있어 구경을 좀 해봅니다!! 와~ 정말 게임 속 ..

Be동사의 부정문과 의문문

이번 시간에는 be 동사 부정문 만들기와 의문문 만들기에 대해 배워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비 동사가 긍정의 의미일 때 '~ 있다', '~이다'라고 해석해 주는데요. 긍정의 문장을 부정문으로 바꾸면 '~ 없다' '~ 아니다'라는 뜻이 되겠지요. 여기에 시제를 과거로 바꿔 준다면 '~ 있었다' '~ 아니었다'가 되는 것입니다. 동사와 일반 동사를 정확하게 구분 하기 위해서는 Be동사 뜻 두 가지를 알고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1. be동사의 부정문 be동사의 부정문은 be 동사 + not의 형태로 쓰며 '~ 아니다', '~ 없다'의 의미입니다. 1-1 be동사 현재형 의 부정문 인칭 인칭대명사(주어) 현재형be동사+not 축약형 단수 1인칭(말하는 사람) I am not I'm not 2..

전주 현지인 신시가지 카페 추천 Bopster 밥스터 스페셜 커피

안녕하세요~ 카라멜 중독자 심 야옹입니다. 전주로 이사 왔을 때부터 다녔던 진한~커피의 풍미가 아주 좋은 밥스터 카페 소개해드립니다. 문 여는 시간 9시 문 닫는 시간 10시 연중무휴입니다. 오늘의 커피: 브리카사운드, 알래스카, 카페 싱가폴 밥스터는 밀크티도 맛있어서 여기 오면 종종 시켜 마시곤 했는데 이번엔 스페셜커피 3종 모두를 주문해서 마셔봤습니다. 브리카사운드 (부드러운 밀크폼 그리고 싶은 진함) 알래스카 (고농축 된 커피와 고소한 우유와의 만남) 카페 싱가폴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와 진한 우유의 우아한 조화)를 주문 후 기다립니다.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빨리 예쁜 커피 세 잔이 나왔습니다. 와우~ 비주얼이 아주 그냥~ 환상적이네요!! 제 입맛에는 알래스카가 가장 잘 맞았습니다~ 엄..

VT COSMETICS 리들샷700(30ml), 피디알엔 에센스 100(30ml) 리얼 한달 사용 후기!!

또 왜 샀는데? 다이소에서 완전 난리 났다던 그 리들샷을 다이소에서는 못 샀습니다....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핫템을 제가 안 써볼 수가 없죠~ 이미 한 달 전에 구매해서 딱 사용해 본 지 한 달쯤이 다되어가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유튜브에서 리들샷시리즈와 함께 사용하면 너무 효과가 좋다는 PDRN100 에센스도 함께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어떻게 샀는데? VT COSMETICS공식 홈페이지에서 두 제품 다 구매했습니다. 리들샷 700- 58,000원 PDRN100- 45,000원 두 제품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도 자주 기획제품으로 많이 세일해서 판다 고합니다. 브이티 공식 웹사이트 www.vt-cosmetics.com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리들샷을 ..

폴바셋 대전 현대아울렛점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카라멜 중독자 심야옹 입니다. 대전 현대 아울렛에 있는 폴바셋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마침 봄 메뉴로 제가 좋아하는 말차 종류의 제품들이 나와 있더라고요. 오늘의 메뉴: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제일 맛있어 보이는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을 주문해 봤습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느낀 건데 아이스크림이 아주 꾸덕해 보였습니다. 먹기도 전에 아쉬운 마음이 들었던 이유는 양이 너무 적어요... 세 숟갈 정도 먹으면 끝날 것 같았어요… 색깔도 너무 예쁜 초록색이네요. 워낙 말차 녹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설레는 마음으로 한 숟갈 떠먹어보았습니다. 확실히 다른 아이스크림들에 비해서 진한 녹차 향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서 식감이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다 먹자마자 바로 한 개 더 ..

Be 동사의 현재형과 과거형/ There is(was), There are(were)

영어에서 동사의 종류는 크게 Be동사, 일반동사, 조동사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그중에 Be동사에 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Be 동사의 현재형 1-1 be동사의 쓰임 be동사의 뜻을 정확하게 모르는 경우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하게 두가지 뜻으로 기억해 놓으시면 적용하기에 편합니다. Be동사는 목적어를 가지지 않기 때문에 뜻에 따라 1 형식과 2 형식으로 사용됩니다. 첫 번째 1 형식 '~에 있다' - An apple is on the desk. 두 번째 2 형식 '~이다' - I am a teacher. 위치는 주어 뒤에 쓰이면서 주어의 상태나 현재 주어의 신분을 나타냅니다. 1-2 be동사의 현재형과 인칭대명사 be동사는 주어의 인칭과 수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