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3/25 2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SS블라썸 시크릿 가든 글라스 콜드컵 500ml

또 왜샀는데? 스타벅스에서 봄 시즌을 맞아 SS블라썸 시리즈를 내놓은 지 좀 시간이 지났지만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 오랜만에 구매했습니다. SS블라썸 시크릿 가든 글라스 콜드컵 500ml입니다. 어떻게 샀는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는 일시품절 상태였고 저는 전주 스타벅스 서신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가격이 좀 사악했지만~ 유리제품이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뻐요~ 유리도 좋은데 분홍이라 더 좋아요~ ㅋ 봄이 온 거 같아서?? 샀다고.... 그냥 사고 싶어서 샀습니다...ㅋㅋㅋㅋ 취급 시 참고사항을 읽어보니 차가운 음료 전용 글라스 컵인데 얼음에 의한 충격으로 글라스가 깨질 수가 있다니... 제가 음료를 먼저 붓고 나서 얼음을 꼭 넣어야 한다는 주의사항을 매번 지..

전남 구례 대형 베이커리 카페 섬진강뷰 라플라타 봄메뉴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 추천

안녕하세요~ 캐러멜 중독자 심 야옹입니다. 전주에서 그리 가깝진 않지만 구례 천은사를 갔다가 오는 길에 들린 베이커리 카페 라플라타 소개해드립니다. 영업시간: 10:00-19:30 라스트오더 19:20 전화번호:061-782-2701 우와~ 라플라타 주차장 보이시나요~ 엄청나게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라플라타에 들어가기 전까지 섬진강 뷰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카페가 엄~청 넓어서 사람들이 많아도 숨 막히지 않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라플라타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제 빈 바닐라라떼가 궁금해서 가장 먼저 주문했습니다. 여러 종류의 케이크와 베이커리 쿠키 종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우와~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의 이 비주얼을 보고 어떻게 안 시키나요~ 루프탑은 노 키즈존이라 하니 좀 더 조용하게 커피와 케이크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