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중독자의 카페이야기

폴바셋 대전 현대아울렛점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심야옹이 2024. 3. 14. 00: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라멜 중독자 심야옹 입니다.

대전 현대 아울렛에 있는 폴바셋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마침 봄 메뉴로 제가 좋아하는 말차 종류의 제품들이 나와 있더라고요.

오늘의 메뉴: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제일 맛있어 보이는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을 주문해 봤습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느낀 건데 아이스크림이 아주 꾸덕해 보였습니다.

먹기도 전에 아쉬운 마음이 들었던 이유는 양이 너무 적어요...

세 숟갈 정도 먹으면 끝날 것 같았어요…

728x90

색깔도 너무 예쁜 초록색이네요.

워낙 말차 녹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설레는 마음으로 한 숟갈 떠먹어보았습니다.

확실히 다른 아이스크림들에 비해서 진한 녹차 향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서 식감이 아주 부드러웠습니다.

다 먹자마자 바로 한 개 더 시켜 먹고 싶었지만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입안에서 피어나는 제주의 봄 아주 잘 느껴 보았습니다.

 

카라멜 중독자 심야옹의 카페이야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