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화장품 리뷰

VT COSMETICS 리들샷700(30ml), 피디알엔 에센스 100(30ml) 리얼 한달 사용 후기!!

심야옹이 2024. 3. 17. 01:07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다이소에서 완전 난리 났다던 그 리들샷을 다이소에서는 못 샀습니다....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핫템을 제가 안 써볼 수가 없죠~

이미 한 달 전에 구매해서 딱 사용해 본 지 한 달쯤이 다되어가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유튜브에서 리들샷시리즈와 함께 사용하면 너무 효과가 좋다는 PDRN100 에센스도 함께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어떻게 샀는데?

VT COSMETICS공식 홈페이지에서 두 제품 다 구매했습니다.

리들샷 700- 58,000원

PDRN100- 45,000원 두 제품다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도 자주 기획제품으로 많이 세일해서 판다 고합니다. 

 

 

브이티 공식 웹사이트

 

www.vt-cosmetics.com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리들샷을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초보자들께 리들샷 50 또는 리들샷 100을 추천한다고 했지만 저는 수많은 자료를 봤을 때 리들샷 700이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해서 시작을 700으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728x90


제품 사용 방법은?

어떤 유튜버가 리들샷 700은 깨진 유리가루를 얼굴에 바르는 거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한걸 봤거든요~ 네~ 맞습니다!! 딱 그 느낌이었습니다!!

너무 아프다는 리뷰를 많이 봐서인지 저는 의외로 그렇게 아프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리들샷 700을 얼굴에 잘 롤링해 준 후에 피디알엔 에센스를 발라주는데 그때가 더 아팠어요!! 쫀쫀하게 붙어있던 유리조각에 물을 부어서 더 강해진 아픔.... 

하지만 다음날 세수를 하고 얼굴을 봤는데 잘 스며들었는지 얼굴에 광이~ 대박입니다요!! 요 두 조합 정말 최강~ 추천드립니다!! 근데 에센스 사용하실 때 조심하셔야 할 거 같아요...

하아... 왜 이 권장사항을 지금에서야 읽게 된 것일까요?? 피디알렌 제품 구입하시는 분들 꼭~ 에센스를 손바닥과 토출구가 일직선이 되게 기울여서 사용하세요~ 안 그러면 저처럼 에센스가 펌프 주변에 묻어 나와 난리가 납니다... 이게 좀 불편한 점 중 하나네요~

하지만 리들샷과 함께 사용했을 때 너무 효과가 좋으니 재구매 의사 100% 있습니다!! 한 달 동안 요 두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피부결이 매끈해지고 요철이 눈에 띄게 많이 개선이 된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도 돌아서 왜 리들샷~리들샷~하는지 알 것 같아요. 저는 계속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고민하시고 있으시다면 한번쯤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