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화장품 리뷰

겨울철 촉촉한 메이크업 클렌징 제품 추천 마녀공장 팁클리어 클렌징 밤

심야옹이 2023. 11. 26. 22:51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클렌징 오일을 주로 사용해 오던 중에 클렌징밤 좋은 제품을 제가 좋아하는 유투버 조효진이 추천하는 것을 보고 바로 구입했어요~

사용해 보니 어떤 느낌이 드는지 마녀공장 딥 클리어 클렌징 밤 소개해드립니다.


어떻게 샀는데?

올리브영에서 마녀공장 딥클리어 클렌징밤의 기획제품을 발견 후 바로 겟~

추가 14ml가 들어있어 목욕탕이나 여행 갈 때 사용하면 유용할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728x90

보통 클렌징 밤이나 오일 세정력이 강한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어김없이 땅기고 바로 건조해짐을 느끼는데요~

이 제품은 100% 비건 레시피로 순한 클렌징밤인 만큼 세안 후 피부가 촉촉했습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클렌징밤 안에 스파츌라가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반응형

적당량을 얼굴에 올린 후 꼼꼼하게 문질문질 해줍니다. 생각보다 적은 양으로 메이크업을 다 지울 수 있어요~

제품을 피부 위에서 충분히 롤링해 준 후 10초 정도 충분한 유화과정을 꼭 거쳐야 메이크업이 잘 지워진다고 합니다.

처음에 저도 대충 유화과정을 거쳐서인지 메이크업이 잘 안 지워지는 거 같았거든요~ 

근데 10초 이상 물과 클렌징밤을 충분히 유화시켜 주면 아주 깔끔하게 메이크업이 지워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벌써 제품을 구매한 지 한 달 정도 넘어가는데요~ 저는 이 순한 클렌징밤 메이크업도 잘 지워지고 순한게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