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화장품 리뷰

쿨톤 가을 립스틱 추천 톰포드 립스틱 16 SCARLET ROUGE(스칼렛 루즈),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립스틱 135호 와이들리 루즈

심야옹이 2023. 10. 15. 21:11
728x90
반응형

톰포드 립스틱 16 SCARLET ROUGE(스칼렛 루즈)

가을이라 진~~~~ 한 컬러의 립스틱이 또 가지고 싶었는데 때마침 지인이 선물해 주셨습니다~ 

톰포드 립스틱은 처음이라 두근두근하네요~

이야~~~ 패키지가 미쳤습니다!!

립스틱 디자인이~ 아주 세련되고 반짝이네요~

728x90

컬러가 아~~~~~~주 강렬할 것 같은 느낌이 처음에 들었습니다.

어?? 근데 막상 피부에 발라보니 아주 부드러운 레드계열의 발색이 나네요~

컬러가 아주 고급지네요~

 


예전에 구매했던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립스틱 135 호 와이들리 루즈와 비교해 봅니다~

 

반응형

입생로랑이 좀 더 진하게 발색되고 핑크빛이 도네요~

쿨톤인 저는 평소에 입생로랑 같은 쨍한 와인레드를 선호했는데요~

좀 더 부드러운 레드의 톰포드도 매력 있는 거 같습니다. 두 컬러 모두 가을 립스틱으로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