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화장품 리뷰

다이어트 추천템 영국 명품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치약, 칫솔, 스퀴저

심야옹이 2023. 9. 16. 23:28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올리브영을 방문해서 구강케어섹션을 구경하다가 유시몰 치약이 보이더라고요~

영국 명품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마침~ 세일도 하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유시몰 치약은 입에 파스를 먹은듯한 강력함에 깜짝 놀라는 치약이라는데요~

얼마만큼 강력한지~ 궁금하기도 했네요~


어떻게 샀는데?

올리브영에서  유시몰 치약 106g 9,900원 그리고 유시몰 화이트닝 칫솔 핑크 5,400원에 구입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유시몰 치약은 물처럼 흐리지 않고 쫀쫀한 제형이라 칫솔로 닿지 않는 잇몸 사이까지 꼼꼼하게 케어해 줍니다. 사용할수록 중독적인 유시목 가글의 신개념 제형을 만나보세요.

728x90

 


제품 사용 방법은?

유시몰 치약 뚜껑을 열면 알루미늄으로 패킹되어 있는 부분이 보이는데요. 뚜껑을 이용해서 뚫어주면 됩니다.

와~ 치약을 영접하자마자 온방에  파스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우와~ 대박 강렬합니다!!

반응형

핑크색 칫솔 위에 핑크색 유시몰 치약을 짜줍니다.

유시몰 치약은 너무 강렬한 향을 가지고 있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도 유명하죠~

유시몰 치약으로 양치질을 하면 입맛이 뚝!! 떨어진다는~

이를 닦는 순간~!! 아!! 왜 다이어터분들이 이 치약을 사용하는지 알겠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ㅋㅋ 당분간 이 닦을 때마다 깜짝깜짝 놀랠 듯요~~ 

유시몰 감성 끝판왕 치약 스퀴저는 지인분이 선물로 주셨는데요~ 

진짜 감성 끝판왕답게 아날로그감성 터지네요~

강력한 향에 강제 다이어트에 구강 케어까지~ 한 번에 원하시는 분들께 유시몰 치약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