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

AHC 아이크림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심야옹이 2021. 12. 10. 02:26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찬 바람이 미친 듯이 분다.
그러면 마음에서 이렇게 늙어가는 마당에 왜 가만히 있냐고 머라도 쳐 발 쳐 발 하라고
화장품을 빨리 사라고 하는 소리가 들린다~ 그럼 내 심장은 요동 친다~
화장품을 지금 당장 사야 한다!!!!!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화장품, 신발, 가방, 옷은 있어도~ 많아도
사고 또사서 쟁여 놓고 싶은 것들이지
그래서 또 샀다!!
이번엔 아이크림이라면서 얼굴 전체에 다 바르라고 하는 이상한 아이크림이다!!


어떻게 샀는데?

AHC를 사려고 인터넷 검색을 시작했는데 예전에도 대량 구매해서 썼던 이유가
단품으로 사면 단가가 너무 비싸기 때문이다.
한 개당 정가가 AHC 공식 홈페이지 기준 20,000원이었다.
지금 세일해서 16,600원에 판매하고 있었지만 이것도 3개 이상을 산다고 생각하면
조금 가격이 부담되어 난 겨울에 막 얼굴에 듬뿍듬뿍 바르고 싶기 때문에
적어도 5개 이상 살 계획이었다.


AHC 공식 홈페이지 가격


그래서 대량 구매가 가능한 홈쇼핑으로 궈궈~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게 훨씬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여서
홈쇼핑으로 구매하기로 하고 여러 군대를 뒤지다가
각 홈쇼핑의 생방송 일자를 보고 방송 전 알람을 친절히 여러 군데
예약 다 걸어놓았지만 역시... 이놈의 기다리지 못하는 내 손가락.....
성질이 급해서 누구한테 쫓기듯이 그냥 구매 버튼 누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홈 앤 쇼핑을 고른 이유는 특별히 싸서가 아니라 여러 홈쇼핑들을 검색하다가
내 마음에 드는 사은품 구성을 찾았기 때문이다~ 올레~
팩트 다 떨어졌는데 나이쓰~ 너무 좋아!! 본품도 두 개나 준데~
그런데 추가로 리필까지 한 개 더~ 아~ 너무 혜자스러운 구성이구나~
12월 6일에 주문해서 그다음 날에 곧바로 택배도착!! 역시 홈쇼핑 배송속도는 미쳤구나~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구성
1. NEW AHC 유스 레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30ml)*12개 (미백, 주름 2중개선 기능)
2. NEW AHC 유스 레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12ml)*3개 (미백, 주름 2중개선 기능)
3. AHC 스팟 핀 세븐 커버 팩트 본품 2개+리필 1개
(무료체험: 파우치 1ml*2개)

제품 자체 설명서를 자세히 보자면~


인체 유사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피부의 탄성, 밀도, 리프팅까지?? 싹 다~ 케어해준다고 적혀 있다.


AHC 20s(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단다.


고압, 미세관, 고속분출 3단계의 특허받은 마이크로 공법으로 아이크림 전체를 모공의 1/500 사이즈로 쪼개 더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를 케어해 준단다.


피부 안티에이징 및 10일간 피부 안티에이징 지속에 도움을 주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나이가 들어가면서 늘어가는 피부 고민에 대하여 검증된 설루션을 제공합니다. <---------------바로 이 부분에 제일 내 마음이 꽂히네!!! 늙으면 이런데 잘 혹한 다이~

*AHC가 제안하는 럭셔리 페이셜 관리 방법
아이스팟 트리트먼트-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적당량을 덜어 눈가에 가볍게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켜 줍니다.
페이셜 토탈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충분한 양을 덜어내어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우리 남편의 손이 뽀송뽀송하고 하얗고 면적이 넓어서 화장품 테스트 패드로 사용하기가 딱!! 좋다~
바르자마자 광나기 시작!! 일시적인 효과이겠지만 마음에 들었다.


예전에 시즌1~8 제품들보다 더 유분기가 확실히 많아진 거 같은 느낌이 확~ 들었다. 바르자마자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광이 반짝반짝 얼굴이 번지르르르르르해진 기분이 들었다. 하지만 아침에 덕지덕지 발랐다가는 화장 다 밀릴 것 같은 약간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자는 것을 추천하겠다~


보너스로 팩트사진 투척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딱봐도 커버에는 서운함이 있을것 같은 느낌~
하지만 건조함을 없애기위한 쿠션이니 그냥 만족~


그래서 또 살 꺼가?

응~ 지금 며칠 발라봤는데 찬바람에 시뻘게진 얼굴이 그나마 촉촉해진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다 떨어지면 한 번 더 사서 남편이랑 같이 발라볼 의사가 있음. 오늘 화장품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