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

모다모다 블랙 샴푸 솔직 후기

심야옹이 2021. 12. 14. 01:49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결혼하고 나서 극심한 스트레스? 때문에 갑자기 흰머리가 앞머리와 정수리 쪽에 많이 생긴 이후로
정기적으로 염색을 해오고 있었으나
이게 진짜 미친듯이 귀츈!!!! 내가 직접 하는 것도 귀츈~ 미용실 가서 오징어 먹물 염색하는 것도 귀츈~
시컨 하고 나서도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시 힌머리들이 인사 나옴!! 다 싫다 진짜!!!!


그래서 어떻게 샀는데?


할쯤에 인터넷으로 알게 된 모다 모다 샴푸를 보자마자 혹~해서 지르고 싶었으나 출시된 지 얼마 안 됐을 때여서 그랬나? 공식 홈페이지에 품절 대란~ 결국 부산 친정집에 간 김에 근처 이마트에서 9월 13일쯤 한통 구입~ 근데 샴푸 가격 보자마자 헐...... 실화냐?? 한통에 34,000원!! 놀래 자빠짐...
그리고 전주와서 한통 더 구입 총두통을 두 달 넘게 써본 후기를 솔직하게 이야기해본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박스를 버려버려서 올리브영 갔다가 있길래 찍어봤다~ 검은색 박스에 모다 모다라고 영어로 이상한 모양으로 적혀있어서 상품명을 잘 알아볼 수 없게 되어있다. 나도 찾기 힘들어 죽는 줄~ 어른들이 구매하기가 힘이 들듯하다~ 당장 우리 엄마부터 샴푸 못 찾을 듯!!


일단 부산 갔을 때 엄마 한통 사주고 써보라고 했고 나도 전주에서 산 한통 쓰기 시작!!
나와 엄마는 매일매일 머리를 모다 모다 샴푸로 감기 시작했다~


일단 성분을 보면 검은깨, 블랙 트러플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두피케어의 고민을 덜어주고 젊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꾸어준다. 두피 청결과 영양공급을 하는 유효 성분을 함유하여 찰모증상을 완화시켜준다 라고 적혀있다..... 헐.... 탈모샴푸였어?? 힌머리를 검은색으로 바꿔주는 샴푸가 아니라? 왠지 인터넷 광고에 내가 낚인 거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는지는 써봐야 아는 거니깐 계속 계속 썼다!!


샴푸를 사자마자 들었던 생각인데 샴푸통이 일반 샴푸보다 상당히 가볍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뚜껑을 열어보니 공기와의 접촉을 피해야 하는 특이성을 가진 샴푸라 플라스틱 용기 안에 또 포장 용기안에 담겨있는 샴푸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아~ 이래서 그렇게 가벼웠구나!!


이 샴푸의 흰머리가 검은 머리로 되는 원리가 사과를 깎아서 밖에 놔두면 공기와의 접촉으로 갈변현상이 일어나는데 이것을 보고 착안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한다. 국내 과학 기술의 산실 KAIST와 7년간의 공동 연구 끝에 새치, 힌머리의 발색 증진 및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는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성분을 개발했다고 한다.


모다 모다의 최대의 장점은 일상생활에서 따로 염색을 하지 않고 시간을 내지 않고도 매일 사용해서 머리 색깔을 검은색으로 바꿀 수 있다는 데 있다.



제형을 사진 촬영하려고 종이 위에 조금 짜 놨는데 그새 찐 갈색으로 갈변현상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엄마는 며칠 써보시다가 파마머리에 적합하지 않은 제형인 거 같다고 머리를 감으면 파마한 컬이 축축 쳐진다고 새치고 나발이고 안 쓴다고 하셨다... 하아.... 내 34,000원..... 어쩔 수 없지머~ 엄마 취향이 아니라고 하시니~ 나중에 부산 가서 내가 다시 가져와서 써야겠다 함~


머리를 감을때 샴푸가 벽에 튀면 물에 탄 물감이 튄것처럼 자국이 남았지만 그것들은 물로 쉽게 지워졌다.
냄새는 강하지 않았지만 먼가 쌔~~~~한 향이 난다.
제일 괴로웠던건 머리를 감고 3분동안 방치를해야하는 권고 사항때문에 목이 빠질 것 같은 고통을 겪어야 했다...
샤워할 때 머리 감는것을 추천 드린다.
매일매일 모다 모다 샴푸로 두 달 넘게 머리를 감은 후 내 새치들은 어떤 색으로 바뀌었냐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그냥 염색을 해야 한다는 게 정답이다!!
ㅠㅜ 너무 슬퍼~ 누구보다 내가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기대했건만!!
역시~ 염색 말고는 샴푸로는 답이 없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드시 색깔의 변화는 있었으나
염색이 되었다고 볼 수는 없었고
누가 봐도 내 새치를 알아차릴 수 있는 그냥 힌머리에 갈색 빛깔이 나는 정도였다. 실 망!!


그래서 또 살 꺼가?

아니!! 일단 난 이런 눈에 보이지도 않은 효과를 바란 게 아니라
아주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을 줄 알고 구입한 거기 때문에
요즘 떠들썩한 과대광고에 제대로 낚인 게 아닌가 싶다~
하아.... 염색이나 해야겠다~ 다시 사서 쓰지 않을 듯!!
모다 모다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