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현지인 추천 물짜장 김제 맛집 중화요리 그린 반점

심야옹이 2024. 4. 20. 22:45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전주는 물짜장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전주 근처 김제에 물짜장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주차정보: 가게 앞 주차장 이용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월-토 10:30-19:30/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메뉴:

*가게내부:

비가오는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게 내부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728x90

짬뽕을 먹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서 다름에는 짬뽕도 시켜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저는 중화요리중에 탕수육을 가장 사랑하기 때문에 물짜장 곱빼기1, 보통 1, 미니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지 진짜 한 5분? 정도 지나서 미니 탕수육이 등장했습니다. 정말 빠른 속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저와 남편은 탕수육 부먹을 좋아합니다.

금방튀긴 바삭한 탕수육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가득 부어주면 너무 맛나요~

물짜장도 바로 등장해 주네요~

와~~~~ 곱빼기를 시키킨 했지만 소스양이 어마 무시합니다.

물짜장 소스 안은 엄청난 양의 해물과 야채로 가득합니다.

반응형

소스를 면이 잘 먹게 비벼줍니다.

면발도 아주 탱글 한 게~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근데 맵찔이인 저에게는 그린반점의 물짜장 초큼 맵네요~~~ 그래서 탕수육과 함께 흡입~

양념이 약간 떡볶이 소스 같기도 하고 감칠맛 나는 게 너무 좋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전주 명물 물짜장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