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amiibo아미보 카드 5탄 주민 올클 (1BOX 25팩 들이) 개봉기!!

심야옹이 2022. 5. 10. 00:05
728x90
반응형

또 머샀는데?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

작년 11월 5일에 내가 즐겨하는 게임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5탄 카드팩이 출시되었는데 그 인기가 말도 못 하게 많았어서 카드를 이제야 구입하게 되었다는!!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48종류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48종류

낱개로밖에 못 사다가 이번 연휴 전주 롯데마트에서 1 BOX 구입하게 되었음!!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박스-뒷면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박스-뒷면

꺄악~~~ 소리 질러~~~ 너무 좋아서 어린이처럼 콩콩 뛰었다는~ 내 이 기쁨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서 아미보 카드 5탄 개봉기 함께 보아요~~

동물의숲-아미보-카드 5탄-박스-옆면
동물의숲-아미보-카드 5탄-박스-옆면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Amiibo 닌텐도에서 발매되는 비디오 게임에 연동되는 주변기기이다. 또한 Amiibo는 근거리 무선 통신 (NFC)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캐릭터 피규어, 카드 형태 등으로 존재한다.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한박스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한박스

 

Wii U 게임패드뉴 닌텐도 3DS닌텐도 3DS NFC 리더/라이터,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R)에 터치하여 캐릭터가 게임에 등장하고 성장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게임이 이어진다.


가격은?

동물의숲-아미보카드-제5탄-가격
동물의숲-아미보카드-제5탄-가격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5탄 가격은 1봉 지당 3,500원으로 1팩당 카드가 3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중에 1장은 무조건 특수 주민이고 나머지 2장은 일반 주민입니다. 1 BOX는 25팩이므로 전 87,500원에 구입했네요~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1박스-25팩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1박스-25팩

초기에 구입할 때는 1인당 3~5팩까지 구매할 수 있게 제한을 두었으며 물량 자체가 많지 않아서 구매하기가 힘들었는데 지금은 한 박스로 구입이 가능해질 만큼 물량이 많아졌나 봐요~

반응형

주민 구성 소개~

특수 주민(NPC) 24종

닌텐도-공식-홈페이지-주민리스트
닌텐도-공식-홈페이지-주민리스트

닌텐도 스위치 모여라 동물의 숲 게임 안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NPC(비 플레이어 캐릭터)들이 모여 있어요~

닌텐도-공식-홈페이지-주민리스트
아미보카드-5탄-주민리스트-닌텐도-공식홈페이지

모니카를 만나려고 섬을 무려 27번이나 비행기를 타고 갔었던 기억이... 이제는 편하게 아미보 카드를 사용해서 모니카를 부를 수 있게 되다니~ 너~~~ 무 좋네요!!

닌텐도-공식-홈페이지-주민리스트
닌텐도-공식홈페이지-아미보카드-제5탄-주민리스트

처음에 요비 카드를 봤을 때 놀랬었던 기억과 기가를 봤을 때 실망했던 기억이...ㅋㅋㅋ 미첼 정말 세침 하니 귀엽게 생겼지요~

728x90

 ㅋㅋㅋㅋ 펭구는 귀엽긴 한데 먼가 귀여움이 모자라는 거 같은 느낌이에요!!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1박스-25팩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1박스-25팩

자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제5탄 박스 개봉합니다~!!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개봉하는-모습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개봉하는-모습

박스를 싸고 있는 비닐을 벗길 때 가슴이 얼마나 두근두근 하던지요~ 나 혼자 새로 나온 아미보 카드 5탄을 못 구했다는 생각에 우울해하고 있었던 제 모습이...ㅋㅋㅋ 이제 안녕~~~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카드-개봉하는-모습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카드-개봉하는-모습

첫 번째 카드 팩을 개봉하니 NPC 주민으로 너티가 등장했고 나머지 일반 주민은 리카와 삐로코가 보이네요~ 첫 팩 개봉부터 실망했지만 지금부터 24팩 남았으니 내가 좋아하는 모든 주민들이 차례로 등장하겠지요~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주민-올클-카드-넘기는-모습
동물의숲-아미보카드5탄-주민-올클-카드-넘기는-모습

드디어 올클!! 아미보 카드 1~4탄은 모두 100장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5탄은 아직 48장밖에 없어서 더 나올지 아니면 이렇게 끝인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카드를 다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왜 이렇게 행복하죠?? 소소한 행복이랄까요~ 힘들게 구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아미보 카드 5탄 1박스 주민 올클 개봉기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