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잡동사니 리뷰

셀프 바디 마사지 도구 추천!! 페이스 팩토리 세라믹 엔젤 괄사 베이비 핑크+파우치 세트 스페셜 에디션!

심야옹이 2022. 12. 21. 00:52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유튜브를 보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지름신이 오기 때문이죠~ㅋㅋㅋ 셀프 바디 마사지 영상을 보다가 괄사로 마사지하는 것을 보고는 우와~ 저거 매일 통증이 심한 내 목이랑 어깨를 마사지해주면 진짜 좋겠다!!라고 생각과 동시에 검색 시작....

ㅋㅋㅋㅋㅋ 결국 또 제 손에 들려진 페이스 팩토리 세라믹 엔젤 괄사와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샀는데?

검색해보니 괄사의 종류는 엄청 많았습니다. 제가 페이스 펙토리의 엔젤괄사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바로 베이비 핑크 컬러이기 때문이었어요!! 엥? 이유가 그게 머니?라고 물으시겠지만 괄사의 역할은 정해져 있고 디자인과 컬러는 개인 취향이니까요~

ㅋㅋㅋ 쿠팡에서 파우치 세트 구성으로 39,800이 쿠팡 판매가였는데요. 저는 와우 회원이라 와우 할인가 34,800원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728x90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일단 제일 좋았던 장점 중 하나는 그리 크지 않은 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였습니다. 한 손으로도 컨트롤이 잘될 만큼 적당히 잡기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따로 내장되어 있다는 것도 큰 메리트인 거 같습니다.

마사지를 끝나고 괄사를 파우치 안에 넣기 전에 꼭 괄사에 묻어있는 크림이나 오일을 닦은 후에 넣어주세요~

핸드폰보다 가벼운 89g으로 아주 가벼워요.

공예장인의 섬세한 손길로 만든 핸드메이드 도자기라고 합니다.

반응형

백토를 고온 가마에서 3번 구워내 더욱 견고하네요.


제품 사용 방법은?

원하는 부위에 마사지 오일 또는 크림을 꼭 도포한 후에 괄사를 사용해주세요. 안 그러면 피부에 자극이 엄청나게 가해질 것 같아요. 시험 삼아 몇 번 해봤는데 피부가 금세 빨개지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매일은 솔직히 제가 게을러서 못할 것 같지만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승모근과 뒷목을 마사지해주니 근육이 부드러워지면서 한결 편해짐을 느꼈습니다. 팔, 다리 뭉침 있는 곳을 풀어줄 때도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리고 여성분들 Y존 마사지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쉽게 마사지를 집에서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하네요. 셀프 마사지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