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잡동사니 리뷰

옥스포드 고독한 미식가 라면집 BM35234/8Y+/295PCS

심야옹이 2022. 12. 18. 23:56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남편이 가끔 레고 조립하는 걸 볼 때면 아~저렇게 복잡한걸 왜 하는 거지?라고 생각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마트에서 장난감 코너를 구경하다가 발견한 옥스포드 고독한 미식가 라면집 BM35234/8Y+/295 PCS 너무 조립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거예요~ 그래서 집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롯데마트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29,900원입니다.

728x90

일단 구성품부터 확인해 봅니다. 파트별로 나눠서 담겨 있네요.

천천히 설명서를 살펴보기 시작했는데요.

겉으로 보기에는 그렇게 간단해 보이더니 허걱~ 막상 설명서를 보니.... 내가 이걸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그래서 결국은 조립 전문가인 남편님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게 됩니다.

스티커 붙이기는 제 담당입니다!! ㅋㅋㅋㅋ

반응형

드디어 완성~~!! 사실 거의 남편이 다 만들었다고 할 수 있지만 저도 도왔으니 같이 만든 걸로 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퇴근 후 라면집에 들러서 한 그릇 하려는 회사원 표정 보세요~ 너무 귀엽네요!!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는 라면집주인입니다.

여러 가지 주방 도구들과 스마트폰에 아이패드에 카메라까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조립하는 게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래서 다들 조립장난감을 사서 조립하는구나~ 싶었어요.

처음으로 남편과 함께 조립해본 옥스포드 고독한 미식가 라면집!

가게 위에 커다란 라면이 포인트입니다. 너무 귀여우니 크리스마스 어른이들 장난감 선물로도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