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잡동사니 리뷰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블랑(바닐라+초코)

심야옹이 2022. 10. 9. 00:19
728x90
반응형

또 머먹는데?

얼마 전에 남편 생일이어서 형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남편에게 너무나 예쁜 하겐다즈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 (바닐라+초코)을 보내주셔서 꽁꽁 딜리버리로 하나도 안 녹은 상태로 아이스크림 맛보았는데요.

728x90

제가 솔직 리뷰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택배 발송 제품 특성상 지정일 출고 및 지정일 수령 불가하다고 해서 생일 당일에 받아보지는 못했고요. 배송 메시지에 지정일을 기재했어도 처리가 불가하다고 적혀 있었어요.

그래서 주소를 기입한 후 이틀 정도 뒤에 받았습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워낙 좋아해서 맛은 의심하지 않았지만 과연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안 녹고 잘 우리집까지 도착할 수 있을까?가 의문이였는데 헐... 대박~ 하나도 안녹고 깡깡언 상태 그대로 잘 도착했습니다~

튼튼한 스티로폼 아이스박스 포장상자 위아래로 엄청나게 큰 벽돌같이 생긴 드라이아이스들이 아이스크림을 안 녹게 해 준 거 같아요.

제품 설명 상단에 꽁꽁 딜리버리라고 적혀있었고 후기에도 녹지 않았다는 의견이 많네요~

그런데 제품을 한두 시간 안에 수령하지 못하는 상태라면 아무리 드라이아이스라도 케이크가 녹아버릴 테니 꼭 수령을 하고 하실 수 있는 여건이어야 주문 가능할 것 같아요.

반응형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빨간색과 아이보리 색의 케이크 포장 상자도 고급지네요~ 맛은 머~ 바닐라 초코 조합은 진리라고 할 수 있죠~ 거기다가 부드러운 리얼크림 버블까지~ 3가지 맛 조합이 미쳤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아주 부드럽고 많이 안 달면서 고급지게 꾸덕한 게 완전 제스타일 입니다.

예전에 하겐다즈 녹차에 푹~ 빠져서 진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사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아!! 아이스크림을 깡깡 언 상태에서 바로 드시는 것보다 상온에 20~30분 정도 해동 후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남편 덕분에 맛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맛보게 되어 저도 덩달아 행복한 날을 보냈었네요~

가격도 29,9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네요^^ 지인분들 생일일 때 선물용으로 좋다고 생각되어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