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잡동사니 리뷰

산리오캐릭터즈 블럭시리즈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레인보우 디저트샵

심야옹이 2023. 6. 13. 23:23
728x90
반응형

또 왜샀는데?

요즘 산리오 캐릭터에 미쳐있는 중입니다.  


우데서 샀는데?

그중에서도 애정하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를 블럭으로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이마트 장보다가 발견!! 가격은 49,900원정도 주고 샀는데 인터넷 서치하니 더 싸게 파는 곳도 있네요... 씁쓸....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게 머냐고?

제품 구성 보여드립니다~

마이멜로디 가게와 쿠로미의 가게가 나눠져서 팩킹되어 있습니다.

와~~~~우 설명서가 꾀나 두껍네요~

1번 봉지 안에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캐릭터 만들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번 봉지 안에는 마이멜로디 디저트 가게라 죄다 분홍색이네요~

3번 봉지는 쿠로미 가게구성이라 죄다 보라색입니다~ㅋㅋㅋ

지붕꾸미기 세트입니다.

데코는 따로 담겨져 있네요~

하아~ 첫번째로 만든건 바로 마이 멜로디!! 캐릭터가 아주그냥 어찌 이리 귀엽죠??

728x90

그 다음 최애 쿠로미도 등장했습니다~

바닥먼저 만들어주고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가게를 만들어서 연결해줍니다.

가게 안에 디저트 소풉들이 깨알같이 너무 귀엽게 꽉 들어차 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의 한 부분인 꽃들과 주방용품 디저트 소품들의 구성이 미쳤네요~

드디어 완성!!

180도로 펼쳤다가 다시 합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오랜만에 너무 귀여운 블럭 만들기로 심장 폭격 당했네요~ 

아기자기한거 좋아하시고 산리오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께 무조건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