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사랑하는 브랜드 입생로랑

겨울 쿨톤 형광등 립추천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22 핑크 게임

심야옹이 2023. 11. 12. 23:42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저번시간에 소개해 드렸던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NEW 바이닐 크림 틴트 409 버건디 바이브에 이어서 

이번에는 입생로랑 아뚜아쥬 꾸뛰르 벨벳 메트 틴트 222 핑크 게임 소개해 드립니다.

전주 롯데 백화점에서 구매했습니다.


어떻게 샀는데?

가격은 매장과 입생로랑 공식 홈페이지 동일합니다.

많이도 올랐네요~ 이제 딱 5만 원이 코앞에 있는 마지노선... 제발~ 여기서 가격오름을 멈춰주세요~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728x90

제품 실물 영접~ 하아~ 두 개다 컬러 발색이 미쳤습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제가 선택한 컬러는 222 핑크게임입니다.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컬러이고 핑크라면 환장하는 제 취향저격~

팁이 조금 특이해요~ 립 컬러 제형을 좀 더 부드럽게 입술에 펴 바를 수 있어요. 플랫 퍼 립 브러쉬라고 합니다.

 

와~ 얼굴에 형광등 팡~ 켜주는 저 핑크 컬러 보이시나요~

바이닐 크림 틴트처럼 반짝이는 질감이 아닌 매트 벨벳 마무리라 보송하게 입술에 착~ 감기는 피니쉬입니다.

반응형

이번에 선택하게 된 입생로랑 립 제품들은 다른 종류의 텍스처를 가진 두 틴트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바이닐과 매트 벨벳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상황에 따라 맞는 제품을 바르고 나가는 게 너무 즐겁네요~ 강추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