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사랑하는 브랜드 입생로랑

겨울 쿨톤 립글로스 추천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NEW 바이닐 크림 틴트 409 버건디 바이브

심야옹이 2023. 11. 9. 23:33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날씨가 추워지면서 버건디 계열의 반짝이는 립글로스가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로 입생로랑으로 달려갑니다~ㅋㅋ

두 종류의 립틴트를 구입했습니다.

입생로랑 벨벳틴트와 반짝이는 컬러, 오래가는 미러 글로스 NEW바이닐 틴트!!


어떻게 샀는데?

 

온라인에서도 지금 판매 중입니다. 가격은 공식홈페이지라 동일합니다.

저는 전주 롯데백화점 입생로랑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입생로랑 바이닐 틴트가 출시되자마자부터 사용해 왔기 때문에 얼마나 예쁜 글로시 텍스쳐인지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728x90

그래서 컬러 선택만 하면 되는 상황이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베르니 아 레브르 NEW 바이닐 크림 틴트 409 버건디 바이브입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매장에서 직접 컬러를 보자마자 한눈에 반해버린 버건디 컬러입니다.

버건디 중에서도 푸시아 버건디라서 푸른 끼가 도는 게 딱 제 취향에 맞았습니다.

반응형

발색도 잘되지만 착색도 잘됩니다.

다음에는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22 핑크 게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