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화장품 리뷰

인생 쿨톤 쉐딩 추천 투포 스쿨 바이로댕 부띠크 리미티드 스페셜 핑크 에디션 (모던)

심야옹이 2023. 3. 12. 20:53
728x90
반응형

또 왜 샀는데?

마스크를 벗으니 난 뒤 또 메이크업의 마무리인 쉐딩을 놓칠 순 없죠....

예전부터 꾸준히 써오던 쉐딩 브랜드인 투포스쿨에서 제가 좋아하는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이 나왔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어떻게 샀는데?

인터넷에서 멀티 블렌더 브러쉬 세트가 정가 20,000원이었는데 5% 할인해서 1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은품으로 귀여운 파우치도 같이 주네요~

사실 구매한 지 몇 개월 정도 지나서 지금 이 구성이 있나 하고 봤더니 아직 구매 가능하네요~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오른쪽 제품이 모두가 익숙하고 저 또한 계속해서 사용해 온 제품입니다.

어플리케이터가 핑크로 바뀌니 분위기가 한층 러블리해졌네요~

728x90

인터넷으로 쉐딩이나 파우더 제품을 구매했을 때 배송 중 깨져서 올까 봐 걱정인데~ 다행히 잘 도착했습니다. 오른쪽 거의 다 써버린 예전 제가 쓰던 쉐딩입니다.


제품 사용 방법은?

반응형

패키지로 함께 사용하도록 들어가 있는 멀티 블렌딩 브러시는 크기가 작아서 여행이나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집에서 쉐딩을 할 때는 제가 가지고 있는 아주 풍성하고 큰 브러시를 사용하는 게 더 편하네요~

유명한 쿨톤 쉐딩 제품들 거의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요. 바이로댕 쉐딩 모던 이 제품이 저한테 제일 잘 맞았습니다.

지금 혹시 쿨톤 인생 쉐딩 제품 찾고 계시다면 투포 스쿨의 바이로댕 부띠크 리미티드 스페셜 핑크 에디션 (모던)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