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화장품 리뷰

쿨톤 레드 립스틱 추천 (주)클리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8 품절대란

심야옹이 2023. 2. 22. 23:33
728x90
반응형

또 왜샀는데?

 

아주 오래전부터 구입해서 잘 사용해오고 있는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시리즈!! 쿨톤에 찰떡인 립스틱이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제가 구입한 컬러는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8 품절대란 입니다.

728x90

쿨~한 피부에 아주 잘 어울리는 푸른 끼가 제대로 도는 체리레드 입니다.

바르는 순간 얼굴에 형광등이 탁~ 켜지네요.

많이 사용했더니 거의 다 써가네요~ 


 

반응형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시리즈 중 여러 컬러는 구매했었는데 유난히 이 컬러에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제 피부 톤에 찰떡이라 그런 거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제가 구매했던 또 다른 컬러들도 보여드릴께요~

얼마전에 또 페리페라에서 예쁜 레드시리즈를 출시했는데 그중에 #32 킹리적쿨심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다음에 구매 예약!! 쿨톤 분들께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인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8 품절대란 강력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