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여름철 보양식 추천 백숙 백반과 칼국수로 사랑받는 충무로 명소 맛집 사랑방칼국수

심야옹이 2023. 7. 26. 23:16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서울 충무로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방문하게된 충무로 백숙 백반과 칼국수로 유명한 사랑방칼국수 소개해드립니다.

가게 안밖으로 엄청나게 많은 TV방영된 신문기사와 사진들을 걸어 놓으셨습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영업시간: 매주 일요일은 4시에 문닫습니다. 월-토 10:30-21:40

*메뉴:

*가게내부:

728x90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일단 음식이 엄청난 속도로 빨리 나옵니다. 완전 배고팟는데 너무 좋았어요~

맑은 닭국물에 준비해주신 채썬 파를 넣고 저어줍니다. 국물에 간이 되어 있어서 저는 후추만 조금 뿌려서 먹었습니다.

닭백숙2인분에 칼국수 1개 주문했습니다.

닭육수 베이스에 끓여주시는 칼국수도 아주 면발이 쫄깃한게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그리고 닭백숙과 잘 어울려서 곱뺴기로 시킬껄... 후회했네요~

한상~ 푸짐하게 테이블을 꽉~ 채웠네요.

닭은 아주 푹~ 잘 삶겨져있어서 질기지고 않고 잡내 1도 나지 않아서 이 가게가 왜 유명한지 알것같았습니다.

닭다리살이 아주 그냥 야들야들 합니다.

반응형

그리고 닭 자체에 염지가 잘 되어 있어서 굳이 소금, 후추를 찍어 먹지 않아도 됩니다.

뻑뻑한 닭가슴살 조차도 부드럽게 잘 찢어져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다 먹었어요~

제 입맛에 너무 맞았던 요 겉절이 김치!!랑만 밥을 다 먹을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시원한 서울 김치가 저는 정말 좋아요~ 물론 젓갈향이 찐~하게 나는 전라도 김치도 좋지만요~

서울 간김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도 맛보고 너무나도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충무로 가실 일 있으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