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화덕피자 맛집 추천 객사 가마 안심식당, 놀라운 토요일 175회

심야옹이 2023. 8. 12. 22:54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놀토에도 나왔던 맛있는 화덕피자집이 전주 객사에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6:30/ 20:00 라스트오더

*메뉴:

*가게내부:

가게 내부가 깔끔했고 따뜻한 분위기가 도는 인테리어로 주말저녁이라 그런지 가족 친구 연인 모두 식사 중이었습니다.

728x90

피자 한 종류, 파스타 한종류 그리고 사이드로 양송이 수프를 테이블에 마련되어 있는 패드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식기를 준비해 주시는데요. 앉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웨이팅이 시작되네요~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베이컨 크림 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어?? 생각보다 매워서 깜짝 놀랐네요~

곧이어 더블치즈베이컨 화덕피자 등장~

맵싹 하니~ 느끼한 피자와 찰떡이네요~ 근데 맵찔이인 저한테는 좀 많이 매웠다는...ㅠㅜ

피자는 치즈의 풍미와 도우가 너무 잘 어우러져 있었고 짭짤함과 부드러움이 절묘하게 맛을 만들어서 맛있었어요!!

반응형

근데 화덕피자라 둘이서 먹기에 양이.... 피자 한판 더 시킬걸 그랬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양송이 수프~ 제입맛에 딱 맞았어요!!

진짜 양송이가 씹히면서 부드러운 게~ 식전에 시킬걸.... 피자 찍어먹어도 맛있긴 했어요~

오랜만에 꾸덕하고~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어 좋은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화덕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께 객사 가마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