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잡동사니 리뷰

스타벅스 텀블러 추천 SS블라썸 시크릿 가든 글라스 콜드컵 500ml

심야옹이 2024. 3. 25. 23:46
728x90
반응형

또 왜샀는데?

스타벅스에서 봄 시즌을 맞아 SS블라썸 시리즈를 내놓은 지 좀 시간이 지났지만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있어 오랜만에 구매했습니다.

 

SS블라썸 시크릿 가든 글라스 콜드컵 500ml입니다.


어떻게 샀는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는 일시품절 상태였고 저는 전주 스타벅스 서신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내가 산 게 머냐고?

728x90

가격이 좀 사악했지만~

유리제품이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뻐요~ 유리도 좋은데 분홍이라 더 좋아요~

ㅋ 봄이 온 거 같아서?? 샀다고.... 그냥 사고 싶어서 샀습니다...ㅋㅋㅋㅋ

취급 시 참고사항을 읽어보니 차가운 음료 전용 글라스 컵인데 얼음에 의한 충격으로 글라스가 깨질 수가 있다니...

 

반응형

제가 음료를 먼저 붓고 나서 얼음을 꼭 넣어야 한다는 주의사항을 매번 지킬 수 있을까요??

먼가... 이렇게 애지중지해 가며 사용해야 하는 컵이라니....ㅋㅋㅋㅋㅋ

하지만 7년 전에 구입한 스타벅스 유리컵도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는 걸로 마무리할게요...

 

요즘은 텀블러를 사면 예전처럼 그냥 제조 음료를 다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라 에코 텀블러 음료쿠폰으로 바뀌면서 꼭 텀블러를 가져가야 사용할 수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