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화장품 리뷰

비건화장품 추천 원씽(ONE THING) 병풀 추출물 300ml 4+1 민감성 피부 진정 토너

심야옹이 2022. 11. 15. 23:10
728x90
반응형
원씽 4+1 대용량 토너 세트 (300ml*5) 46% 세일 ₩43,200

저는 세안을 하고 나서 토너로 꼭 피부 결정리를 해주는데요. 토너 구입 검색 중에서 불필요한 비용을 걷어내고, 내 피부에 필요한 단 한 가지의 재료를 제안한다는 ONE THING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재료 이외의 유해한 화학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이라는 게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저는 한번 토너를 살 때 대용량으로 구입을 하는 편이라 4+1을 구입했는데요. 단품으로도 구입 가능 하니 홈페이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onething 원씽 공식몰

아마존 NO.1 국민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 공식몰

www.onething.kr

원씽 제품은 다른 화장품들보다 조금 저렴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 이유가 화장품 가격의 90%를 차지하는 용기값을 줄였기 떄문이라고 합니다.

내가 지불하는 화장품 값의 90%는 예쁜 용기 만드는 일과 피부 좋은 연예인들에게 돌아간다는 사실을 알고 나니 조금 씁쓸하더라고요.ㅠㅜ 이제라도 이 사실을 알았으니 불필요한 화장품 비용을 원씽으로 아껴보았습니다.

728x90

 

요즘 화장품을 구입하려고 검색하다보면 병풀 추출물 함유라는 말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호랑이 풀이라 불리는 병풀은 상처를 입은 호랑이가 병풀이 있는 곳에서 뒹굴어 호랑이 풀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허브의 일종인 병풀의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에씨드 등의 성분이 비부 진정과 수분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병풀 추출믈은 고가의 재생크림에 들어가는 성분이기도 하니 매일매일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이 덜 할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원씽 병풀 추출물은 비건 제품으로 100%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어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비건 인증도 받았다고 하네요. 

반응형

원씽 병풀 추출물 토너는 아주 맑은 제형으로 얇은 화장솜에 부어서 팩으로 만들어 놓고 매일 아침 저녁으로 피부 진정과 결 정리 그리고 수분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한번 얼굴 전체를 제품을 적셔진 화장솜으로 닦아주고 남은 제품은 톡톡 살짝 두드려 주면 금방 흡수되어서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흡수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꾸준히 잘 쓰고 있네요. 근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향이 아주 호불호가 강한 제품이라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제품 선택에 신중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향이 아주 강~~~ 해요~ 처음에 저도 어찌 쓰나 했는데 점차 적응되더라고요.

5통이나 구매하기 전에 유통기한을 유심히 찾아볼 수밖에 없었는데 개봉 전에는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고 하니 마음 놓고 쟁여두고 써도 될 것 같아 구입했습니다. 근데 개봉 후에는 가급적 6개월 이내 사용해주시는 게 좋겠죠~

오늘은 제가 요즘 토너로 잘 사용하고 있는 원씽 병풀 추출물 리뷰 해드렸는데요. 식물성 재료의 비건 인증받은 순한(저자극 약산성 ph5.2) 화장품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