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피자헛 프리미엄 이탈리안 미트 360g이 담긴 신메뉴 토핑킹 리턴즈!!

심야옹이 2022. 12. 31. 01:42
728x90
반응형

또 머 먹는데?

지금 겨울방학 휴가를 즐기고 있는 중인데 피자가 빠지면 너무 서운하죠!! 

 

 

피자헛에서 때마침 프리미엄 신제품 토핑킹을 출시했다고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728x90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전주 서신점에서 토핑킹 엣지 리치골드 라지(+5,000원) 40,900원 사이드 메뉴는 서프라이즈콤보 세트 12,700원 30% 세일된 가격 8,900원 그리고 포장할인 40% 적용돼서 총 33,440원이네요~

피자상자를 열기 전에 진동하는 맛있는 피자 냄새 때문에 너무 설레었어요~

우와~ 피자 상자를 열자마자 깜짝 놀랐네요!! 진짜 피자 토핑이 엄청나게 올라가 있더라고요!!

엣지를 더블치즈크러스트로 할까 리치골드로 할까 고민했는데 리치골드 고구마의 달달한 맛이 함께니 단짠단짠 더 맛있었어요.

도핑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저 통통한 소시지와 베이컨!! 완전 식감이 너무 좋아서 마음에 확 들었습니다.

반응형

자~ 언제나 피자헛과 함께인 남편의 영원한 사이드 메뉴 토마토치즈 파스타입니다.

집에서 피자헛 서신점이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뜨끈뜨근함이 가시기 전에 스파게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맛은 아주 특별하진 않아요~ 딱 여러분 모두가 상상하실 수 있는 보통 치즈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꾸덕한 소스가 면에 잘 베여서 남편은 매번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먹다가 남은 피자헛 피자는 냉동실에 얼려놨다가 에어프라이어기에 다시 구워 먹어도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도우가 두껍고 토핑이 많은 피자를 선호하는 제입맛에 딱이랍니다!! 이번 피자헛 신제품 토핑킹은 제가 또 시켜 먹고 싶을 만큼 만족했던 푸짐한 맛이었네요~ 피자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