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서신동 롯데백화점 근처 커피숍 추천 카라멜마끼야또가 맛있는 카페 차 (Cafe-Cha)

심야옹이 2022. 12. 23. 00:24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이번에 소개해 드리려는 카페 차는 예전에는 디 초콜릿이라는 카페였다가 지금은 가게 이름만 Cafe Cha로 바꾼 거 같습니다. 이곳은 저희집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지만 제가 다니고 있는 권 마취 통증의학과 의원과 가까이 있어서 병원을 갈 때마다 들려서 카라멜 마끼야또를 사 먹는 곳입니다. 마끼야또는 무조건 스벅이지~라는 편견을 한 번에 깨버린 너무나도 매력적인 카라멜향을 느낄 수 있는 카페차~ 제가 정신이 없어서 위의 가게 외부 사진은 카페 차 검색 후 사장님이? 등록해놓으신 사진을 가져왔음을 밝힙니다~ 맨날 가게 외부 찍는다는 걸 자주 깜빡깜빡하네요~


머머 파는 곳인데?

카페 차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18 에듀하우스빌딩 1층 (우)54946

*전화: 063-255-2029

*영업시간:

  • 월~토 09:00 ~ 20:00
  •  11:30 ~ 18:30

*특이사항: 흡연실 있음

*메뉴

이제 보니 커피 외에도 너무나도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을 함께 팔고 있었네요~ 피자까지 있었다니~ 다음에는 디저트 종류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내부 인테리어는 따듯한 느낌의 노란색이 컨셉인거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카페가 넓고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반응형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인지 가게 안에 예쁜 인형들과 트리장식이 있네요~

냉장고 안에는 케이크와 병음료 그리고 자몽, 레몬 수제청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고 조용해서 혼자서 달달한 음료를 마시기에 딱입니다!!

카페 차를 대표하는 캐릭터 스티커를 홀더 대신 나오는 종이컵에 붙여두셨네요~

카라멜 마끼야또 위에 올라가있는 이 거품 진짜 대박 부드럽습니다. 우유와 섞이면서 부드러운 맛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컵안쪽까지 아주 배려심 깊게 카라멜을 듬뿍 뿌려 놓으셨더라구요~ 이집은 진짜 카라멜 맛집입니다.

날씨가 엄청 추운 날에는 따뜻한 카라멜 마끼야또를 주문해 봤는데요. 역시나 아이스와 마찬가지로 부드럽고 달달한 게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어느 날은 아이스 마끼야또를 시켜놓고 이곳에서 블로그를 쓴 적도 있었네요~ 저같이 달달한 카라멜마끼야또를 엄청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진짜 좋아하실 것 같아요. 스타벅스 말고 새로운 카라멜향을 느껴보고 싶은 신 분들께도 전주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는 커피숍 카페 차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