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중독자의 카페이야기

전주 현지인 추천 전북 완주 소양 베이커리 카페 라온

심야옹이 2023. 4. 6. 23:34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요즘 전주 근교 완주 소양에 대형 카페들이 줄지어 생겨나고 있는 거 같아요.

주말에 시댁식구들과 식사 후 차 한잔 하려고 들린 카페 라온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주차정보: 가게 앞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근처에도 차 댈 곳은 많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주말 동절기 하절기 다르니 확인하세요.

*메뉴: 다양한 커피와 차종류 그리고 케이크와 여러 종류의 빵들이 있습니다.

*가게내부:

카페가 엄청 넓네요~1,2층 그리고 야외로 공간이 나눠져 있는데요. 2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하네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봄이라 딸기와 생크림이 들어간 크로와상도 주문했습니다.

저수지가 보이는 뷰가 좋은 자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728x90

1층 문을 열고 나가면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은 날은 밖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라온에서 키우는 고양이도 있었습니다.

날씨가 좀 흐린날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예쁘게 꾸며져 있는 카페에 오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따듯한 아메리카노 2잔, 그리고 카페라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예쁜 하트로 라떼아트까지 해주시네요~

반응형

아메리카노 맛은 일단 산미가 있는 커피가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봄이라 더 맛있는 딸기가 들어가 있는 크로와상도 맛있었어요.

크림이 들어가 있는 번도 부드러워 많이도 먹었네요~

다음에는 케이크 종류들도 맛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들려도 좋고 친구와 방문해도 좋을 예쁜 소양 저수지 뷰를 즐길 수 있는 완주 카페 라온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