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중독자의 카페이야기

전주 신시가지 베이커리 카페 추천 메종 드 쁘띠푸르

심야옹이 2023. 4. 16. 11:47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전주 신시가지 일하는 곳 근처에 맛있는 빵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종드 쁘띠푸르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롯데 마트 쪽에서 신시가지 국민은행 빌딩 쪽으로 걸어가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주차정보: 주자창 가게뒤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메뉴: 음료 및 제과, 제빵, 케이크종류

*가게내부:

728x90

가게 안으로 들어가시면 여러종류의 빵과 과자 그리고 케이크 종류들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산을 하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이렇게 마련되어 있고 2층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처음으로 구매해서 먹어봤던 빵은 식빵이었는데 남다른 쫄깃함에 반해서 다른빵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파운드 케이크와 생크림 케이크도 많아요~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따뜻한 라떼와 밤이 들어가 있는 빵을 주문해서 먹은 날의 사진입니다.

부드러운 우유에 고소한 커피맛이 잘 어우러진 라떼였습니다.

빵 안에 밤이 어마무시하게 들어가 있죠~

반응형

일하러 가면서 들러 샌드위치도 자주 사 먹곤 했는데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안에 들어가 있는 재료들이 신선합니다.

참 많이도 드나들면서 빵을 사 먹었네요~ㅋㅋㅋ

그중에 제가 10번도 더 사 먹었던 앙버터!!

버터와 팥앙금 양이 미쳤습니다~ 무슨 버터를 사용하시는지~ 풍미가 아주 그냥 너무 맛있어요!!

코코넛향이 듬뿍 나는 과자류도 먹었네요.

빵 좋아하시고 베이커리 카페 찾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신시가지 메종 드 쁘띠푸르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