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현지인 추천 여름별미 열무 비빔국수, 열무국수, 수제비, 불고기 맛집 아중국수

심야옹이 2023. 6. 11. 20:59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열무국수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아중국수 소개해드립니다.

전주에 있는 국수 전문점 다 찾아갈 기세네요~ 특별난 면사랑!!


머머 파는 곳인데?

 

*영업시간: 10:00-20:00, 브레이크타임 3시-5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메뉴:

*가게내부:

오전 11시쯤 방문해서인지 손님이 많이 없었지만 식사를 마치고 가게를 나오려는 12시쯤에는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셨습니다.

가게 이름이 아중국수여서 그랬는지 연기자 김아중씨가 왔다가 가셨더라고요~ ㅋㅋㅋ

728x90

혼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주문은 열무비빔국수, 열무국수, 수제비 그리고 불고기까지 시켰습니다.

열무 비빔국수는 비벼져서 나옵니다. 따로 비빌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밑반찬은 더 드시고 싶으시면 셀프로 갖다 드시면 됩니다. 무생채가 아삭하니 맛있었습니다.

국숫집에서 가장 맛있게 먹고 온 수제비입니다~ 

반죽이 완전 쫄깃했고 국물이 진~해서 다음에 아중국수에 온다면 얼큰 김치수제비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반죽이 아주 얇아서 국물맛이 잘 스며들어 있었습니다. 

수제비의 가장 좋았던 점은 저저저 표고버섯이 들어있었다는 거예요~ 

중간중간에 쫄깃한 표고가 씹히는데 수제비에 감칠맛을 더해줘서 좋더라구요!!

시~~ 원한 열무 국수입니다.

살얼음 육수가 면발을 더 쫄깃하게 해 주고 열무김치는 말해머해요~

아!! 그리고 요 불맛 나는 돼지불고기도 꼭 다시 시키고 싶은 메뉴입니다.

국수와 함께 먹으니 달달한 게~ 딱 좋더라고요.

특히 비빔국수에 고기를 감아서 먹으니 와우!! 대박~

맛있는 건 두 점씩~ ㅋㅋㅋ 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수제비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전주 아중국수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