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부산 쌀국수 맛집 추천 부산대 베트남음식점 포맨티코

심야옹이 2023. 6. 7. 02:00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몇 년 전에도 친구와 함께 와서 식사를 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른 친구와 다시 들리게 된 부대 쌀국수 맛집 포맨티코 소개해드립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영업시간: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라스트오더 20:30 점심마지막 14:500

*메뉴:

*가게내부:

가게는 안은 그리 넓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테이블수가 적은건 아닙니다.

728x90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는데 저날은 비가 많이 오는 날이어서 저희 앞에 한 팀만이 대기 중이라 빠르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포토뵈 오리지널 사골 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비빔쌀국수+ 에그롤2p 으로 구성되어 있는 37,000원 2인세트(B)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진짜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왔어요~ 이 스피드 무엇? 너무 마음에 드네요~

오리지널 사골 쌀국수 입니다.

차례로 음식이 다 테이블에 놓인 후에 식사를 시작합니다~

바삭한 에그롤을 함께 제공된 소스에 찍어먹으니 느끼한 맛이 깔끔하게 바뀌면서 애피타이저로 먼저 다 먹고 다른 음식 먹기 시작~

반응형

와우!! 화려한 색깔의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는 비빔 쌀국수입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에는 예쁜 색의 꽃 생화까지 데코로 올려 주시네요~

사골 쌀국수에는 라임까지~ 요리 맛도 맛이지만 데코가.... 감동적이네요~

새콤달콤한 소스에 비벼 먹는 요 비빔 쌀국수가 제입맛에 가장 잘 맞는 요리였습니다.

메뉴 구성이 알찬 요 2인 세트 (B) 완전 강추 드립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에 바삭한 저 후레이크~ 그리고 간간히 씹히는 달달한 파인애플~ 조화가 좋았습니다.

장식? 수준으로 주신 고수~ 오랜만에 맛보았지만 여전히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이 이상한 퐁퐁맛....ㅋㅋㅋㅋ

탱글한 새우와 달달한 파인애플도 조합이 좋네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함께 수다 떨면서 맛있는 식사 잘하고 왔습니다. 부산 쌀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