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현지인 추천 비빔밥 맛집 고궁

심야옹이 2023. 4. 30. 13:35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부산에서 전주로 이사 왔을 때부터 지금까지 비빔밥 먹으러 가는 전주비빔밥 맛집 고궁!!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워낙 좋아하는 비빔밥!! 사실 전주에서 태어나고 자란 남편은 별로 안 좋아하는듯한....ㅋㅋㅋㅋ 비주얼 보이시나요~ 대박입니다!!

고궁은 입구부터 옛스러움을 뿜뿜내고 있는 곳입니다.

고궁에서 제일 사람들이 많이 먹는 전주 돌솥비빔밥과 전주 전통비빔밥의 모형이 입구에 있습니다.

평일에는 대기가 길지 않지만 주말에는 다른 지역에서 방문한 사람들 때문에 대기인원이 많아서 이렇게 기다릴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네요.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갔네요~


머머 파는 곳인데?

*주차정보: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넓게 있습니다.

*영업시간:

*메뉴:

비빔밥 세트가 있는데 파전세트 오늘 땡기네요~ 떡갈비도 맛있어요!!

 

*가게내부:

728x90

가게에 들어가면 인원수 선택 기계가 있는데 가게가 혼잡하지 않으면 일하시는 분들이 빠르게 자리 안내 해주십니다.

가게가 생각보다 엄청 넓습니다. 식사 다 하신 후 여러 종류의 후식을 즐기실 수 있는 후식코너도 셀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가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이미 식사를 하고 나가신 분들이 많았고

또 점심시간이라 가게안에서 식사를 하시고 있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반응형

성인 4명이서 따뜻한 돌솥비빔과 2개와 파전 2인 비빔밥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와~~~ 생밤까지 들어가있는거 보이시나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나물들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가 있다니!!

젓가락으로 비벼야 제맛이라는데 전 숟가락이 더 편하네요...ㅋㅋㅋ

해물이 많이 들어가있는 바삭하게 잘 구워진 해물파전과 함께 먹으니 꿀맛입니다.

 

전주에 비빔밥집이 많지만 저는 고궁이랑 한국관 비빔밥이 제일 맛있는 거 같습니다. 비빔밥 좋아하시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