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현지인 추천 도넛츠 맛집 선이랑 (Sun's Donut)

심야옹이 2023. 5. 7. 21:10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도넛츠 너무너무 사랑하는 제 레이더망에 잡힌 도넛츠 맛집 선이랑 소개해 드립니다.

밖에서 봤을 때 건물 분위기가 어두워서 도넛츠 집이 아닌 줄... 그런데 달콤한 포스터들 덕분에 금방 알아차릴 수 있었습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주차정보: 선이랑 맞은편과 근처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는데 모두 유료 주차장들입니다.

*영업시간: 특이하게 화요일과 수요일이 휴무네요.

*메뉴: 여러종류의 도넛츠와 커피외 다른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게내부: 럭셔리함과 모던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곳이었습니다.

전체적인 가게 내부가 톤다운된 색으로 꾸며져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라 저는 더 좋았습니다.

728x90

수달이 선이랑의 시그니처 캐릭터인가봐요~ 가게 안에도 밖에도 있네요.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헐!! 제가 방문했을 시간이 오후 4시도 안 됐을 때였는데 이미 많은 종류의 도넛들이 솔드아웃된 상태였어요!! ㅠㅜ

반응형

발로나 멕시칸 초콜릿과 얼그레이 히비스커스 두 종류 밖에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너무 슬펐던...

사실 제가 먹고 싶었던 도넛은 바닐라 커스터드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는 크렘브륄레와 티라미수넛이었거든요...

제 앞에 먼저 방문했던 남자분이 이 딱 두 가지 도넛츠들을 주문하셨다는...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지만 머~ 사실 제가 주문한 초코와 얼그레이 도넛츠도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는~ㅋㅋㅋ

선이랑 라떼는 고소함이 일품이었는데 양이 좀... 좀 더 큰 컵에 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얼그레이를 워낙 좋아해서인지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크림과 쫀득한 반죽과의 조화가 미쳤어요!!

멕시칸 스파이시 초콜릿은 진짜 묘하게 매운맛이 나서 신기했어요!!ㅋㅋㅋㅋ

매운맛과 초콜릿이 어울려??라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일단 한번 먹어보면 어??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너무 조화로워!!ㅋㅋㅋㅋ

부드러운 초콜릿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먹고 싶었던 도넛츠가 없어서 서운한 마음이었지만 어쩔수 없이 선택하게된 도넛츠들이 너무 맛있어서 엄지척!!하고 나왔네요~

다음에는 꼭 제가 먹고싶었던 크림브륄레 먹으러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쫀득한 도넛츠 사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