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

전주 현지인 맛집 와플칸 중화산점 와플 메뉴 추천

심야옹이 2022. 3. 6. 00:22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세가지-종류의-와플이-쌓여있다.
와플3층탑

난 부산에 살 때부터 와플집을 찾아다니면서 뚱뚱한 와플을 먹는 것을 좋아했는데 전주에는 내 마음에 드는 와플집이 없어서 한동안 먹지 못하고있었다.

와플칸-건물-외관

그러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요즘 카페 알바를 하면서 제작한 영상을 자주 보게 되었는데 거기에 와플 칸에서 아르바이트하시는 분이 판매를 위해 여러 종류의 와플을 만드는 영상을 보고 와우!! 여기 어디야??

와플칸-외부-간판-사진
와플칸-간판

너무너무너무 내가 좋아하게 생긴 와플이잖아!! 하면서 전주에 있나 검색 바로 시작함!! 꺄옹~!! 우리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 발견!! 그리고 저번주에 바로 방문 그리고 이번주에 또 갔다!!ㅋㅋㅋ 좋아하는 건 2주 연속으로 먹어줘야 해!! 그럼 요즘 내가 즐겨먹는 와플 리뷰 시~이~작~옹!!

와플칸-외부에서-본-내부사진
와플칸-외부에서-본-내부사진

와플 칸 중화산점

 

와플칸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로 24 1층 102호 (중화산동2가 752-3)

place.map.kakao.com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 천변로 24 1층 102호 (중화산동 2가 752-3)

*주차정보: 바로앞에 도로가라서 따로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없어요.

*전화:070-4038-0556 대표번호

*영업시간: 오전11:00-오후11:00

와플칸-영업시간
와플칸-영업시간

메뉴를 보면 여러 종류의 음료를 팔고 있었지만 사실 난 커피는 호불호가 강한 편이라 그냥 안 마시고 오직 와플만 세 가지 종류를 골랐다. 와플 종류가 어마어마해서 고를 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또 내 취향은 딱 정해져 있지!! 달달한 거~ㅋㅋ

와플칸-내부-사진
와플칸-내부사진

첫 번째 방문했을 때는 커스타드(4,500),카야잼(4,500),누텔라바나나(5,000)을 주문했다. 두번째 방문했을때는 또 커스타드(4,500)사과(3,500)크림치즈(4,500)주문!!

와플칸-메뉴
와플칸-메뉴

사실 가격이 좀 쎄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요즘 체인점 와플점은 다 가격이 저 정도 하고 또 약간 비싸도 맛이 좋으면 또 먹고 싶은 게 사람의 심리라서 그 심리에 충분이 농락당함.... 그래도 머~!! 맛있으면 가격 생각이 안나요?...ㅋㅋㅋㅋ

와플칸-내부-테이블
와플칸-내부-테이블

와플 칸은 빵을 많이 구워두지 않는다고 한다. 바삭하고 빵을 굽게 되면 만드는 시간과 열을 식히기 위해 약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갈 때마다 진짜 15분을 기다린 거 같다.

손에쥔-크림치즈-와플
손에쥔-크림치즈-와플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빵을 충분히 식힌 후에 생크림과 잼 그리고 과일을 올려서인지 눅눅함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 수제 생크림과 빵의 조화가 가장 좋은 타이밍에 최상의 맛으로 제공을 하려고 정해놓은 시간인 거 같으니 시간이 충분히 확보될 때 방문하시길~

손에쥔-카야잼-와플
손에쥔-카야잼-와플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커스타드 (4,500)- 꾸덕한 생크림에 촉촉한 커스타드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입에 한 입 가득 물었을 때 너무 부드러우면서 가장 맛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두 번째 방문했을 때에도 또 시켜 먹었음!!

와플칸-커스타트-와플
와플칸-커스타트-와플

 

카야잼 (4,500)- 달달한 카야잼과 생크림의 조합은 좀 잼이 너무 달아서 별로였다는 생각이 들었다. 좀 덜 달았으면 좋았을 텐데~ 워낙 밤, 고구마 맛을 좋아해서 몹시 기대했던 맛이었는데 조금 실망~

와플칸-카야잼-와플
와플칸-카야잼-와플

누텔라 바나나 (5,000)- 개인적으로 누텔라랑 바나나 조합은 진짜 세상에서 제일 미친 완전 극강의 맛의 시너지를 낸다고 생각을 했는데!! 엥?? 이거 와플 위에 올려먹으니 왜 이렇게 뻑뻑하나요?? 이상해~ 맛없어~ 다른 사람들은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하던데 내 입맛 왜 이럼?? 다시는 난 먹지 않을 듯~ 다 따로 노는 거 같은 느낌!! 빵도 초코 누텔라도 바나나도 다 안 어울렸어....

와플칸-누텔라-바나나-와플
와플칸-누텔라-바나나-와플

사과 (3,500)- 두 번째 갔을 때 와플의 정석을 안 먹었구나 싶어서 시킨 생크림에 사과잼 조합~ 실망이란 있을 수 없지~ 평생 사라지지 마~ 죽을 때까지 먹고 싶으니까~

크림치즈 (4,500)- 크림치즈도 맛있고 생크림도 맛있었는데 하아.... 시나몬가루 빼 달라고 할껄... 시나몬 가루를 너무 많이 뿌려놔서 크림치즈의 맛을 다 죽여버리는거 같아서 아쉬움이 남았다. 다음에 주문할때는 꼭 빼달라고 해야겠다~


또 묵으러 갈끼가?

응!! 3cm 정도의 뚱뚱한 두께의 와플 빵이 겉은 바삭바삭하고 또 안은 쫀득쫀득 식감이 아주 좋았고. 또 꾸덕한 생크림의 점도가 마음에 들었다.

와플칸-커스타드-와플-속-사진
와플칸-커스타드-와플-속-사진

여러 가지 그 외의 토핑들도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넣어줘서 보기만 해도 함박웃음이 지어진다고 해야 하나~ 와플 먹으러 가기 전에 나 엄청 행복해했다는~ 이게 머라고 참~ ㅋㅋㅋㅋ 이번 주 힘들었던 나에게 웃음을 선물해줬으니 계속 계속 먹을 테야~ 

와플칸-커스타드-카야잼-누텔라-바나나-와플-쌓아놓은-사진
와플칸-커스타드-카야잼-누텔라-바나나-와플

뚱뚱한 와플 빵을 사랑하시는 분!!

꾸덕하고 달달한 생크림을 좋아하시는 분!!

 

부드러운 커스타드 크림을 듬뿍 와플에 얹어주는 와플 칸 커스타드(4,500)을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와플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와플칸 정말 맛있어요~ 이것으로 전주 현지인 맛집 와플칸 메뉴 추천 리뷰 끝.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