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중독자의 카페이야기

전주 현지인 추천 한여름 풍경이 예쁜 뷰맛집 대형 디저트 카페 물빛정원

심야옹이 2023. 7. 14. 23: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라멜 중독자 심야옹 입니다.

전주 백석 저수지 쪽에 예쁜 뷰를 자랑하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물빛정원 소개해 드립니다.

매일 10:30-22:00까지 영업합니다.

입구에 큰 세차장이 있어서 여기가 카페가 맞나~하면서 들어왔는데

저~~ 안쪽 한적한 곳에 그림같이 위치해 있네요. 

728x90

1,2층 실내 카페가 있고 3층 야외 그리고 1층 야외에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예쁜 샹들리에와 나무들 그리고 감각적인 의자와 테이블로 잘 꾸며져 있는 카페였습니다.

크로플이 맛있어 보여 브라운 치즈 크로플 한 조각과 아이스 카라멜마끼야또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2층 뷰가 더 이쁘다고 해서 올라가 봅니다.

와~ 통창문사이로 펼쳐지는 백석저수지뷰가... 너무 예쁘네요~ 

여름이라 초록초록하니 더 빛을 발하는 뷰 인거 같습니다.

3층은 야외에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너무 더워서... 2층으로...ㅋㅋㅋㅋ

와우~ 그린 저수지뷰~ 마음에 새싹이 나는 느낌이 들었네요~

해가 질 때도 한번 와보고 싶네요. 

노을이 참 예쁠 것 같아서요~

오늘의 커피: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실 뷰 맛집이라 커피맛이 보통이어도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브라운 치즈 크로플은 여러 가지 과일이 올라가 있어서 산뜻함이 느껴졌습니다.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카라멜마끼야또와 초록초록한 그린뷰 너무 좋았네요~

 

반응형

아!! 과일 말고도 크로플 위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져 있었습니다.

전주에서 한여름 예쁜 뷰 맛집인 물빛정원에서 커피 하잔 하시길 바랍니다.

 

카라멜 중독자 심야옹의 카페이야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