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전주 현지인 추천 군산 시간 여행 경암동 철길마을

심야옹이 2023. 7. 15. 23:29
728x90
반응형

또 어데 갔다가 왔는데?

국내 여행 추천 마당으로 기차가 지나던 경암동 철길 마을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경암동 철길마을 오늘 군산 여행지로 소개해드립니다.

728x90

전주에 군산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 경암동 철길마을은 처음이네요.

포토존이 많이 있고 철길 따라 가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주로 예전에 가지고 놀던 문구류나 인형 그리고 달고나 등을 팔았습니다.

진짜 엄청 오래된 딱지나 어렸을 때 문방구에서 사 먹었던 불량식품들도 있어서 재밌게 구경했네요~

라라와 미미 종인 인형놀이하는거 저거!! 진짜 기억이 새록새록~

옛날 교복을 대여해서 입고 철길에서 사진 찍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저는 요 왕 달고나 하나 사서 먹었네요~

워낙 달고나를 좋아하거든요~ 근데 날씨가 너무 찝찝하게 더워서 앉아서 바늘로 모양을 파내는 건 패스~

달고나가 워낙 커서 우산, 별, 하트 모양이 한 곳에 찍혀 있었습니다. 


반응형

먼가 완벽하게 진짜 산리오 같지 않은 산리오 같은 느낌??ㅋㅋㅋ

기차 앞에서 기념샷을 찍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추억여행~ 시간여행 가고 싶으신 분들께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