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맛집 리뷰

전주 현지인 추천 객사 겨울철 뜨끈한 소고기 전골 맛집 신한양불고기

심야옹이 2023. 2. 8. 23:54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전주에서 한평생 살아온 남편 말로는 아주 오래된 불고기 집이라는 신한양불고기 소개해 드립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주차정보: 근처에 있는 신성, 장미 제휴 주차장 이용가능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휴무일

  • 둘째,넷째 화요일

저도 결혼 후 몇번 갔었던 곳인데 어라?? 가게 내부 리모델링을 했네요~

예전에는 신발벗고 앉아서 먹는 좌식 테이블이 많은 곳이었는데

이제 모든 테이블에 의자가 생겼습니다. 가게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주 깔끔해 졌네요~

728x90

*메뉴

이집에 오면 무조건 저는 보글보글 끓여먹는 소불고기를 주문합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소불고기 2인분 상차림 입니다.

밑반찬이 아주 다양해요. 그 중에 콩나물 무침 간이 미쳤네요~

김치도 묵은지와 겉절이 이렇게 두종류 나와요~ 저는 묵은지 남편은 겉절이~ 취향저격!!

드디어 소불고기 전골 등장입니다.

당면사리 추가 무조건이죠~

반응형

고기가 이미 다 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야채가 익을 때까지만 당면이 국물을 먹을때 까지만 살짝 끓여주세요~

준비해주신 쑥갓을 마지막에 싹~다 담궈버리면 먹을 준비 끝입니다!!

당연히 면쟁이들은 당면부터 건져 먹습니다.

하아~ 야들야들하게 익은 야채와 양념잘된 소고기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추운 겨울철 뜨끈한 전골 국물 완전 추천 드립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