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주 신시가지 카레와 돈가스 둘다 맛볼 수 있는 은화수 식당

심야옹이 2023. 2. 15. 23:58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몇 년 전 일하던 곳 근처에 은화수 식당이 있었습니다. 근데 제가 지금 일하는 곳 근처에도 있더라고요~ 옛 추억을 떠올리며 다시 방문해 봤습니다.


머머 파는 곳인데?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메뉴

728x90

돈가스, 카레, 면류 그리고 떡볶이까지 여러 가지 종류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ㅋㅋㅋ 스프는 후추맛이죠~ 사실 너무... 많이 넣었다는 생각이...ㅋㅋㅋ

제가 예전부터 좋아하던 하와이 돈가스에  매운 소시지 추가입니다.

카레돈가스에 야채 고로케를 추가하셨습니다.

음~ 달달한 파인애플과 바삭한 돈가스 그리고 찰떡 소스까지~ 


반응형

몇 년 전 은화수 식당 경남 양산점에서 먹었던 사진들~

그때도 여전히 하와이 돈가스와 소시지를 먹었었네요~

일 마치고 친구와 맥주 한잔과 맛있는 식사~ 캬아~ 너무 좋았던 순간들이었습니다.

저는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고 달달한 하와이돈가스 정말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