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중독자의 카페이야기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청량한 여름의 시작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로맨틱 뱅쇼 피지오

심야옹이 2023. 6. 12. 01: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라멜 중독자 심야옹 입니다.

 

오늘의 커피: 로맨틱 뱅쇼 피지오,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여름 프리퀀시가 모으기가 시작된 후에 마실만한 여름 음료들을 찾다가 발견한 로맨틱 뱅쇼 피지오!!

논알콜 와인 베이스에 다양한 과일과 향신료가 조화된 뱅쇼 스타일의 피지오 음료라고 하네요~

제 지인이 주문한 여름 음료는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입니다.

망고 용과와 레모네이드가 달콤 상큼하게 조화된 맛에 가볍게 에너지 부스팅을 할 수 있는 음료라고 하네요~

728x90

두 음료다 색감이 미쳤네요~

여름에 갈증 날 때 시~~~~ 원하게 마시기에 딱인 음료인 거 같습니다.

특히 제가 주문한 요 로맨틱 뱅쇼 피지오 완전 제 스타일!!

안에 들어가 있는 건 과일과 향신료들의 조화가 대박이네요~

반응형

처음으로 로맨틱 뱅쇼 피지오를 마시고 며칠 지나지 않아서 또 마시러 갔습니다!!

진짜 상큼하고 진~한 향신료에 매료되는 느낌??ㅋㅋㅋㅋ 올해는 너로 정했다!!

 

 

 

카라멜 중독자 심야옹의 카페이야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