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

마켓컬리 추천 상품 하루한킷 신림동 백순대 볶음 밀키트 샛별배송

심야옹이 2022. 1. 21. 02:21
728x90
반응형

또 머먹는데?

 

요즘 순대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밖에서 사기가 쉽지 않아서 계속 못 먹고 있다가 인터넷으로 장을 보려고 마켓 컬리를 켜서 검색 중 쫄깃한 순대에 들깨가루가 솔솔 [하루한킷] 신림동 백순대 볶음을 발견!! 오늘은 너로 정했다!! 게다가~ 백순대 볶음에 필요한 재료를 깔끔하게 손질해놓은 너무너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라니!! 더 마음에 들었다. 신림동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백순대가 유명한가 보다. 고소하고 푸짐한 백순대 볶음을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니 기대감이 커졌다.


신림동-백순대-볶음-밀키트
신림동-백순대-볶음-밀키트

 


우찌 샀는데?

요즘 자주 이용하고 있는 마켓 컬리에서 구입했다. 마켓 컬리에는 다른 온라인 마트에서 볼 수 없는 신기한 제품들도 많아서 식재료와 디저트를 구경하는 게 재미있다고 느껴지는 곳이다. 다음에는 빵 종류를 구매해서 리뷰해보고 싶다. 배송은 샛별 배송 서비스를 받고 싶었지만 내가 사는 곳은 샛별 배송이 안되는 곳이여서 일반 배송으로 제품을 받아야만 했다.

아니 이럴거면 왜~ 샛별배송이 다 되는 것처럼 광고하셨나요?

쿠팡은 전주 로켓 배송되는데 제발 우리 집도 샛별 배송시켜달라고요!!

 


도마위-순대-볶음-재료들
도마위-순대-볶음-재료들


신림동 백순대 볶음 상품 정보

*가격: 9,900원 (회원 할인가 8,514원에 구입!!)

*중량: 1팩 (810g)

*구성: 깻잎, 순대, 당근, 양파, 누들 밀떡, 대파, 양배추, 들깻가루, 볶음용 기름, 디핑소스

*특징: 피를 벗겨낸 누드 순대와 각종 채소, 밀떡, 소스 등 백순대 볶음에 필요한 재료를 한데 담아 포장한 상품.

*보관법: 0~10도씨 에서 냉장 보관.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섭취하세요.


조리중인-신림동-백순대-볶음
조리중인-신림동-백순대-볶음


우째 만들어 먹는 긴데?

1. 동봉된 채소를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줍니다.

2. 순대는 포장지를 살짝 개봉한 뒤 앞면 30초, 뒷면 30초 총 1분간 데워주세요.

3. 프라이팬에 동봉된 볶음용 기름을 두른 뒤 깻잎을 제외한 채소, 순대, 밀떡을 넣어주세요.

4. 떡이 알맞게 익으면 들깨가루를 뿌린 뒤 약 30초간 볶아주세요.

5. 백순대 볶음을 디핑 소스에 찍어 깻잎쌈으로 즐겨보세요.

Tip. 완성된 백순대 볶음에 깻잎을 잘게 잘라 올려도 좋아요.


그릇에-담긴-백순대-볶음
그릇에-담긴-백순대-볶음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일단 마음에 들었던 점은 순대가 너무 쫄깃했다는 것이다. 식감을 살리기 위해서 껍질을 벗겨놓은 것이 신의 한 수였던 듯~ 질긴 껍질이 없으니 입안에서 탱글탱글 쫄깃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아삭한 채소들 특히 양배추!! 맛있었어~ 깻잎도 들어있었는데 여기서 완전 대 실 망!! 깻잎이 향긋해야 하는데 제대로 상해있었다. 이 점이 너무나도 아쉬웠다. 깻잎은 어떤 형태로도 사용이 불가할 만큼 시들어서 배송 왔기 때문에 버려야만 했다. 집에있는 깻잎으로 대체~ 진한 고소함을 자랑하는 들깨가루와 하루한킷의 비법 소스 볶음용 기름, 디핑소스까지 일단 자극적인 양념이 아니어서 재료 본연의 맛이 어우러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맛없는 재료가 없는 맛이랄까~ 근데 진해도 너무 진한 들깻가루... 디핑소스가 없었다면 나는 먹기가 힘들었을 것 같다. 디핑소스는 새콤달콤하니 내 입맛에 맞았다.


조리된-신림동-백순대-볶음
조리된-신림동-백순대-볶음

 


담에 또 사 묵을 끼가?

아니!! 확실히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일단 내가 들깻가루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포함되어있는 들깻가루 양이 어마무시하다.  들깨가루를 빼면 어떨까?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이 신림동 백순대 볶음에서 고소한 들깻가루의 역할이 너무나도 중요한 것처럼 느껴져서 빼고 조리를 하는 것은 아닌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양도 남편이랑 나랑 둘이 먹기에는 조금 부족했던 느낌?? 자고로 순대볶음이라 하면 양이 푸~~ 짐 해야 먹을 맛이 나는데 조금 먹고 나니 어?? 벌써 다 먹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 너무 아쉬웠어...ㅋㅋㅋ 제일 심각했던 건 깻잎의 상태였지... 제발 밀키트 배 송보 내기 전에 야채를 좀 똑바로 확인하고 보내세요~ 비싼 돈 들여서 편하게 먹고 싶어서 밀키트 시키는 건데 재료 상태가 좋지 않으면 너무 실망이 크잖아요~~ 마켓 컬리에서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샛별 배송이라고 해서 믿고 신림동 백순대 볶음 시켰는데... 그야말로 아쉬운 한 끼였네요~ 다시는 신림동 백순대 볶음을 시키지 않을 것 같다. 다음에 다른 밀키트로 다시 도전해보겠어!!

이걸로 [하루 한 킷] 신림동 백순대 볶음 리뷰 끝~!!


마켓 컬리 [하루한킷] 신림동 백순대 볶음 밀키트의 세줄 요약

마켓 컬리는 전주에 샛별 배송 안 해줘요.

밀키트라 간단한 조리방법이  편해요.

너무 많이 들어있는 들깻가루와 상한 깻잎 때문에 다시 주문하고 싶지 않아요.

 

신림동 백순대 볶음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