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국내 여행 추천 전라북도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 서해 일몰명소의 해넘이풍경

심야옹이 2022. 12. 31. 23:22
728x90
반응형

2022년의 마지막날인 오늘 서해 일몰 명소인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에서 해넘이 풍경을 보고 왔습니다.

주차는 선유도 해수욕장 공용주차장에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매일 뜨고 지는 해지만 오늘이 12월 31일인 만큼 해넘이 풍경을 보고 싶더라고요.

마침 선유도 해넘이 문화제 행사도 4시에 있다고 하여 일몰이 예쁘다고 소문난 선유도로 가보았습니다.

선유도 해수욕장 입구 모습입니다. 해가 막 지려고 해서 마음이 급해졌습니다.

해수욕장 맞은편에는 여러 가지 편의 시설과 카페, 식당등이 많이 있었습니다.

해안 누리길은 다양한 해양체험을 즐길 수 있는 걷기 좋은 해안길이라고 합니다.

사진촬영을 예쁘게 할 수 있게 마련되어 있는 조형물들도 보이네요~

꺄악~ 이제 해가 지기 시작합니다!! 드디어!! 2022년 12월 31일의 올해 마지막 해가 지고 있네요~

반응형

해넘이를 보기 위해서 사람들이 해변가에 많이 줄지어 서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예쁜 해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지는 모습을 바라보니 마음이 몽글몽글 해졌습니다.

728x90

해가 다 져버린 선유도 해수욕장은 사람들이 급속도로 빠져나가기 시작해서 금세 조용해졌습니다.

그러고 나서 바로 시작되는 집으로 가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가 벌어지네요~ 

해가 순식간에 져버렸다고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내일 2023년의 더 예쁜 해는 반드시 또 뜰 테니까요~ 해 뜨는 것만 봐오다가 해가 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거 같습니다. 해는 뜰 때도 질 때도 너무 예뻐요~ 예쁜 일몰 해넘이 사진 간직하고 싶은 신 분들께 서해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 추천 드립니다!! 다들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12월 31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