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든지 리뷰

베트남 쌀국수 맛집, 월남쌈 전문점 호아빈 전주 서신점

심야옹이 2022. 9. 19. 23:19
728x90
반응형

또 어데 머 먹으러 갔는데?

혼자서 저녁을 먹어야 해서 멀 먹을까 고민하다가 예전부터 자주 갔던 전주 롯데백화점 근처 쌀국수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혼밥을 할 수 있게 작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저처럼 혼자 와서 쌀국수를 먹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베트남 쌀국수집 호아빈 소개해 드릴게요~


머머 파는 곳인데?

호아빈

*위치: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30-18 1층 (서신동 969-7)

 

호아빈오리진 전주서신점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30-18 1층 (서신동 969-7)

place.map.kakao.com

*전화:063-273-2050

*영업시간:매일 11:00~22:00

*메뉴

메뉴 종류가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메뉴판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메뉴고르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먼데 먼데 그래서 맛이 어떻다는 건데?

월남쌈 좋아해서 먹고 싶었지만 혼자 갔기 때문에 시킬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네요~ 그 대신 제가 좋아하는 양지 쌀국수랑(10,000원) 코코넛 새우 (6,000원)를 주문했습니다. 팟타이 해물 볶음면과 짜조의 조합도 좋아하지만 이번은 따뜻한 국물과 바삭한 튀김을 먹고 싶었어요.

가게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어두운 조명으로 분위기 있는 곳이라 약속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예쁘게 세팅된 테이블에 식전 차 재스민 티를 가져다주십니다.

따뜻하게 한잔 하면서 잠시 기다리면 숙주와 피클 그리고 쌀국수가 등장하네요~ 저는 숙주를 한꺼번에 쌀국수가 나오자마자 퐁당 다 담가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숙주반 면반 같은 느낌을 좋아해요. 면과 함께 숙주를 맵지 않은 불고기? 맛이 나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국물도 진~~ 한 게 뜨뜻하니 맛있네요. 그리고 코코넛을 입혀서 바삭하게 튀겨내어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너무 고소하니 맛있는 통새우!!

쌀국수를 먹는 중간중간에 집어먹으면 느낌한맛과 깔끔한 국물의 조합이 죽입니다~

한 그릇 뚝딱하고 나왔네요. 다음에는 남편이랑 와서 월남쌈을 먹고 싶어요.

반응형

신선한 채소와 상큼한 파인애플을 곁들여 라이스페이퍼에 말아서 마음에 드는 소스를 찍어먹는 게 또 별미니까요.

오늘은 서신동 롯데 백화점 근처에 있는 쌀국수 맛집인 호아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리셔서 맛있는 쌀국수와 여러 가지 다른 베트남 음식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전주에 있는 또 다른 맛있는 맛집 정보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내돈내산으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블로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